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해군 대장은 결국 애네들한테 털리게 되어있지 ㅋ
츄잉형2↑ | L:0/A:0 | LV31 | Exp.53%
335/630
| 6-0 | 2020-03-31 11:13:27 | 119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전부 밀짚모자 해적단에 승리로 해군본부 멸망;ㄷ

 

밀짚모자 해적단 > 해군본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6]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155cm 2020-03-31 11:27:54
망상이 심해!
츄잉형2↑ 2020-03-31 11:29:15
@155cm
두고 보삼

곧 성지가 될거임 ㅋ
도피쿠리 2020-03-31 11:41:35
VS 포지션은 맞네
츄잉형2↑ 2020-03-31 11:51:37
@도피쿠리
아무리 생각해도 저거 말고는 안떠오름 ㅋ
155cm 2020-03-31 11:58:44
상디가 키자루이기는거면
상디가 최종성장때 최강자 되는거임?
츄잉형2↑ 2020-03-31 12:01:34
@155cm
키자루가 마르코급인데
뭔 최강자가 됨 ㅋ

부선장급이 적당하지
155cm 2020-03-31 12:03:47
@츄잉형2↑
키자루는 원피스 top3안에 드는 최강자인데 ㅋㅋㅋㅋ
키자루vs흰수염 못봤나...
츄잉형2↑ 2020-03-31 12:08:37
@155cm
흰수염은 이미 빈사 상태인데
멀쩡한 키자루한테 맞는건 당연한거지 ㅋ

키자루 실력이 아님
155cm 2020-03-31 12:10:45
@츄잉형2↑
키자루한테 기습했다가 역으로 쳐맞은게 당연한건 아님 엌ㅋㅋㅋㅋ
츄잉형2↑ 2020-03-31 12:23:56
@155cm
애초에 멀쩡한 상태로 기습했다면 느그자루 뒤졋겟지 ㅋ

그 당시 패기도 못쓰는게 팩트
155cm 2020-03-31 12:29:46
@츄잉형2↑
멀쩡한상태로 기습했으면
흰수염 바로 빈사 상태됨 씨1발 ㅋㅋㅋㅋㅋ
츄잉형2↑ 2020-03-31 12:36:00
@155cm
느그견 빈사 상태로 1방컷 보낸거부터 이미 끝낫지 ㅋ

머가리 날렷는데 1방에 리타
릴로드 2020-03-31 12:35:39
@츄잉형2↑
님 근데 진짜 꼬투리 아니고 말하는건데 키자루 진짜 쎈 거 아님요? 진짜 흰수염한테 딜도 쎄게 넣었고 상처입는 장면이 없잖슴
츄잉형2↑ 2020-03-31 12:39:23
@릴로드
딜쌔게 넣었는데 쓰러지긴커녕 느그견 1방 컷 보냄 ㅋ

심지어 그 여파로 마린포드까지 붕괴 시키고 검수까지 양학하네;ㄷ
그리고 상처 안입는거야 능력빨이고
릴로드 2020-03-31 12:39:50
@츄잉형2↑
ㅇㅋ 이해함
LG구본무 2020-03-31 12:51:40
나도 이렇게 생각함.
츄잉형2↑ 2020-03-31 13:03:29
@LG구본무
징베 영입이 아무래도 저걸 위한거겟지 ㅋ

루조상 제외하면 대장과 싸울만한 애들 없으니
LG구본무 2020-03-31 13:50:32
@츄잉형2↑
맞음
zepo 2020-03-31 13:26:27
걍주인공팀 원펀팀이라가능함
츄잉형2↑ 2020-03-31 14:02:29
@zepo
주인공은 절대적인 법;ㄷ
원픠스만뵴 2020-03-31 13:34:22
징베랑 상디는힘들다고본다
징베는 이미나이가정점임
츄잉형2↑ 2020-03-31 13:59:55
@원픠스만뵴
어인이라 나이 개념이 다를수도 ㅋ
낙지짱 2020-03-31 13:38:37
ㅇㅇ ㅇㅈ 이렇게 될 듯 최후에는
츄잉형2↑ 2020-03-31 14:05:54
@낙지짱
진짜 저래되면 꿀잼일 듯 ㅋ
우마미 2020-04-03 12:17:22
대진 포지션 적절!
츄잉형2↑ 2020-04-03 12:26:03
@우마미
만약 싸우게 된다면 저래 되지 않을까 싶음 ㅋ
솔라루나 [L:83/A:384] 2020-04-03 13:21:24
맞는거 같네요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10]
삼도류열매 | 2020-05-28 [ 0 ]

[공지] 원피스(ONE PIECE) 980화 번역본 링크  [12]
심포니아 | 2020-05-22 [ 2 ]

[공지] [수정 2020.05.11 ] 과도한 VS글은 자제 및 댓글로 논쟁 부탁드립니다.  [42]
츄잉 | 2020-05-10 [ 8 ]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루피가 킹콩건으로 피카 바위 때려도 리타이어 안하지
엘라그로스 | 2020-05-29 [ 1 / 0-0 ]

[일반] 조로 vs 샹크스 [1]
엘라그로스 | 2020-05-29 [ 6 / 0-0 ]

[일반] 근데 피카도 참 대단한 점이
Zoro | 2020-05-29 [ 16 / 0-0 ]

[일반] 거프가 베리어 치면 와장창 하고 산산조각나지 ㅋㅋㅋㅋㅋㅋㅋ [1]
엘라그로스 | 2020-05-29 [ 12 / 0-0 ]

[일반] 루피가 알라바스타때 크로커다일 잡은거 억지맞지? [2]
불꽃의문장 | 2020-05-29 [ 9 / 0-0 ]

[일반] 3도류 + 두건 + 풀전력 + 올럼버스 버프 = 피카 [3]
거프 | 2020-05-29 [ 26 / 0-0 ]

[일반] 마젤란vs사보 [3]
넥슨 | 2020-05-29 [ 26 / 0-0 ]

[일반] 거프가 베리어 치면 와장창 하고 깨지지 [2]
거프 | 2020-05-29 [ 40 / 0-0 ]

[일반] 어둠어둠 열매는 절대흡수 능력 없는게 팩트
엘라그로스 | 2020-05-29 [ 42 / 0-0 ]

[일반] 이번화로 확정난 서열
강혁 | 2020-05-29 [ 58 / 0-0 ]

[일반] 배리어따위 검수가 크로우즈 키면 해체 가능임
가프 | 2020-05-29 [ 11 / 0-0 ]

[일반] 도움 안되는 병1신 새1끼 공개 [3]
거프 | 2020-05-29 [ 38 / 0-0 ]

[일반] 원피스에 절대방어는 있는데 절대공격은 없음? [8]
비타민 | 2020-05-29 [ 45 / 0-0 ]

[일반] 거프랑 라오G랑 한판 붙는거 보고싶다
가프 | 2020-05-29 [ 21 / 0-0 ]

[일반]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 사실상 스포한거같은데 [1]
Mr오니짱 | 2020-05-29 [ 25 / 0-0 ]

[일반] 아무리 쓰레기 열매 쳐먹더라도 열매 먹으면 무조건 강해짐
엘라그로스 | 2020-05-29 [ 36 / 0-0 ]

[일반] 오다가 절대방어 라는데 끗낫지 [5]
거프 | 2020-05-29 [ 59 / 0-0 ]

[일반] 빨간머리해적단 vs 검은수염해적단 매치 좀 짜보자 [1]
갓독윤모리 | 2020-05-29 [ 21 / 0-0 ]

[일반] 거프는 존나약해서 열매 안쳐먹는거라고 ㅂㅅ들아
가프 | 2020-05-29 [ 14 / 0-0 ]

[일반] 대장빨면서 칠무해 도플라밍고 까는놈들 뭐임?
엘라그로스 | 2020-05-29 [ 13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