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루피 씹간지 장면 모음 (스압)
Kim군 | L:27/A:87 | LV34 | Exp.79%
549/690
| 8-0 | 2020-03-31 23:49:20 | 108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흔히들 꼽는 액션씬말고 소년만화 속 주인공으로서의 모습이 부각되는, 내 가슴을 뛰게 한 장면들로 모아봤음.

 

기어2 첫 사용씬 같은 것도 물론 멋있지만, 이렇게 동료를 위하는 모습이나 각오를 드러낼때 간지가 가장 드러나는 거 같음.

 

특히 평소엔 나사 하나 빠진 듯 행동하지만 이렇게 가끔씩 정서나 가치관을 드러낼때 정말 멋진거 같음. 아니면 사이다답게 무작정 돌진하는 모습이나

 

 

아론파크편 나미 밀짚모자 씌워주는 장면은 워낙 유명한 장면이기도 하지만, 이 장면이 특히 멋진 이유는 루피는 나미의 과거에 대해 1도 듣지 않았다는거임. 그냥 아론이랑 싸우는데는 나미가 도와달라고 한마디 했단거 하나로 충분하단거지.

 

 

루피가 2부 들어서 ㅂㅅ 됐다고들 하던데, 그건 전개가 느려서 그런거고 여전히 정말 멋진 주인공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8]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거프사랑 2020-03-31 23:56:15
루피 갑자기 멋져보이네
알퐈몬 2020-04-01 00:01:07
살고싶다고 말해!! 까지 이어주지 ㅠㅠ

진짜 그때 전율 다시한번 느끼고싶다 ㅠㅠ

스케일이 커질수록 뭔가 감동이적어지는거같다 요즘
Kim군 [L:27/A:87] 2020-04-01 00:02:45
@알퐈몬
뒷부분은 루피보다 로빈의 명장면이니까 잘랐음. 다들 명장면으로 꼽는 유명 장면말고 최대한 숨겨진 명장면에 치중하고 싶었음.
다혜 2020-04-01 00:17:56
원잘알
정과정 2020-04-01 00:23:07
루피 멋있지, 우리가 사는세상에는 없는사람이지만
JSdark 2020-04-01 01:01:49
갓루피
정상인찾음 2020-04-01 01:15:32
다 좋은데 천룡인 쳤다가 키자루한테 영혼까지 털리고 사황한테 싸움걸었다가 초컷난거는 ㅈㄴ 추함
일진 상대로 ㅈㄴ 멋있는척 허세부렸다가 개털린거랑 똑같은거 ㅋ
Kim군 [L:27/A:87] 2020-04-01 01:19:43
@정상인찾음
그게 가장 큰 매력임. 앞뒤 생각 안하는거
영산 [L:52/A:444] 2020-04-01 22:34:00
갓루피추
달려라니나 2020-04-01 22:36:57
다 인정하는 부분
미쿠 [L:24/A:709] 2020-04-01 23:27:32
나미편에서 울었음 ㅠㅠ
사프 2020-04-02 00:30:37
도플 저 이후에 기어4 글자 나오는 페이지를 참 좋아하는데 그게 없네 ㅠ
루피 굿
루피랜드 2020-04-02 00:43:17
천룡인팰때가 젤좋았다
샌디 2020-04-02 00:44:49
크 역시 갓☆루☆피
리아루 [L:99/A:123] 2020-04-02 19:03:06
사람은 언젠간 죽어
요거 있을줄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10]
삼도류열매 | 2020-05-28 [ 0 ]

[공지] 원피스(ONE PIECE) 980화 번역본 링크  [12]
심포니아 | 2020-05-22 [ 2 ]

[공지] [수정 2020.05.11 ] 과도한 VS글은 자제 및 댓글로 논쟁 부탁드립니다.  [42]
츄잉 | 2020-05-10 [ 8 ]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야 내가 많이 변했냐 ?
정든인생166 | 2020-05-29 [ 5 / 0-0 ]

[일반] 애들 논쟁하면서 존나 웃긴게 [1]
거프 | 2020-05-29 [ 11 / 0-0 ]

[일반] 아니 ㅋㅋ 솔직히 에이스가 고인캐긴한데 살아있다는 가정하면 성장캐잖아요 ㅇㅇ; [4]
Giyuu | 2020-05-29 [ 19 / 0-0 ]

[일반] 조로 목표가 미호크 인거 부터 게임 끝남
거프 | 2020-05-29 [ 14 / 0-0 ]

[일반] 루피vs무도류조로+상디 [2]
넥슨 | 2020-05-29 [ 15 / 0-0 ]

[일반] 하다 못해 에이쓰레랑 에넬을 비교하네 [2]
리르시스 | 2020-05-29 [ 17 / 0-0 ]

[일반] 근데 솔직히 원게 네임드들이 마음만 먹으면 [1]
상D입니다 | 2020-05-29 [ 19 / 0-0 ]

[일반] 샹크스가 더 강하단 애들은 장애인임? [1]
거프 | 2020-05-29 [ 46 / 0-0 ]

[일반] 아직도 샹크스 미호크 거리는데
넥슨 | 2020-05-29 [ 11 / 0-0 ]

[일반] 병쉰새기 ㅋㅋ 누구 한명이 신박하다고 해주니깐 신난거봐 ㅋㅋ [2]
Giyuu | 2020-05-29 [ 8 / 0-0 ]

[일반] 마젤란독이 액체지 그럼 고체냐?
리르시스 | 2020-05-29 [ 7 / 0-0 ]

[일반] 마젤란vs사보 밑에 댓글에 논리적으로 반박해줄분 [1]
넥슨 | 2020-05-29 [ 14 / 0-0 ]

[일반] 게이들아 자게들이 시비거노
상D입니다 | 2020-05-29 [ 16 / 0-0 ]

[일반] 리르싯으 이새기 그새기네 ㅋㅋㅋㅋ 독 = 액체 주장하던 새기 ㅋㅋㅋㅋ [3]
Giyuu | 2020-05-29 [ 15 / 0-0 ]

[일반] 아직도 미샹 거리는데 [5]
넥슨 | 2020-05-29 [ 18 / 0-0 ]

[일반] 느그 티치도 루피한테 기어2 맞고 피토한게 팩트 ㅋㅋ
엘라그로스 | 2020-05-29 [ 33 / 0-0 ]

[일반] 마젤랑vs에넬 [8]
쿠루미???? | 2020-05-29 [ 33 / 0-0 ]

[일반] 마젤란이 대장급같은 소리하네 [2]
리르시스 | 2020-05-29 [ 27 / 0-0 ]

[일반] 휴재를 무슨 2주에 한번꼴로하냐
쿠루미???? | 2020-05-29 [ 18 / 0-0 ]

[일반] 조로는 샹크스보다 강해질 수 밖에 없음. [18]
Zoro | 2020-05-29 [ 62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