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작가가 조로는 삼선장보다 두 수 아래라는거 보여줬지
스사노오 | L:0/A:0 | LV39 | Exp.11%
88/790
| 7-0 | 2020-05-23 01:42:03 | 79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조로 팬 호킨스를 로우가 정리 -> 로>호>조

 

조로 팬 아푸를 키드가 정리 -> 키>아>조

 

 

ㅋㅋ로>조 종결 ㅅㄱ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7]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키르시 2020-05-23 01:42:30
하지만 좆디보단 세수이상 강하지 ㅋㅋ
스사노오 2020-05-23 01:42:48
@키르시
어그로 ㄴㄴ
천량광대 [L:11/A:422] 2020-05-23 01:44:16
@키르시
상디가 호아급 정도고 조로는 킬러가 딱
시발 2020-05-23 01:43:44
팩트는 조로 - 호킨스 격퇴
로우 - 호킨스한테 땀삐질삐질 흘리다가 누가 도와줘서 쓰러뜨림

조로 - 능력 몰라서 한대 맞고 개멀쩡
키드 - 아푸한테 배신 당하고 개뚜까맞다가 기습으로 한대 침 ㅋㅋ
스사노오 2020-05-23 01:44:51
@시발
쓰러뜨린것도 아니고 따돌린것도 아닌데 격퇴 ㅇㅈㄹ
시발 2020-05-23 01:45:01
@스사노오
작중팩트인데 부정해버리기 ㅋㅋ
스사노오 2020-05-23 01:46:08
@시발
숨어있어서 상황도 모르는 오츠루가 호킨스가 더 안쫒아오니까 한게 격퇴드립 ㅇㅇ

현실은 지원 카드 보고 그냥 안쫒아간게 팩트
시발 2020-05-23 01:46:49
@스사노오
격퇴당해서 쫓아가도 뒤지는거 팩트 ㅇㅇ
스사노오 2020-05-23 01:47:09
@시발
망상 ㅇㅇ
달려라니나 2020-05-23 02:55:23
정리 개잘했네??ㅋㅋㅋㅋㅋㅋ
거프 2020-05-23 07:09:25
팩트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ONE PIECE) 984화 번역본 링크  [12]
심포니아 | 2020-07-03 [ 2 ]

[공지] 스포 원피스 984화 글스포 + 그림 17장  [79]
츄잉형2↑ | 2020-06-30 [ 5 ]

[공지] 원피스 930화 퀸 등장  [9]
츄앙 | 2020-06-28 [ 6 ]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빅파더 vs 무장색 방어막
아몬의검 | 2020-07-05 [ 5 / 0-0 ]

[일반] 다음 동료는 이분이다.
엘라그로스 | 2020-07-05 [ 36 / 0-0 ]

[일반] 야마토.캐럿 들어오면 딱이네 ㅋㅋ
패황미호크 | 2020-07-05 [ 24 / 0-0 ]

[일반] 아카이누도 엄청 센건 아님
아스텔란 | 2020-07-05 [ 20 / 0-0 ]

[일반] 샹크스 인기많은이유
검은바다연 | 2020-07-05 [ 9 / 0-0 ]

[일반] 페이지원 생각보다 너무 약하네
아스텔란 | 2020-07-05 [ 17 / 0-0 ]

[일반] 페이지원이 소바마스크한테 복수해야지 ㅋㅋㅋㅋㅋㅋ
엘라그로스 | 2020-07-05 [ 32 / 0-0 ]

[일반] 급식 대장균들 일어날 시간이다
검은바다연 | 2020-07-05 [ 7 / 0-0 ]

[일반] 루피해적단 멤버 전원 교체해야될정도로 너무 약해
서시 | 2020-07-05 [ 27 / 0-0 ]

[일반] 와 이게 대장급 실력자의 전투인가? [1]
펀새로이 | 2020-07-05 [ 112 / 0-0 ]

[일반] 이번에피동료 최소 한명이상 들어올듯한데
사이타마 | 2020-07-05 [ 56 / 0-0 ]

[일반] 자고일어나면 나의것이 되있겠지 [1]
갓독윤모리 | 2020-07-05 [ 72 / 0-0 ]

[일반] 짤 하나로 대>사 종결 [1]
거프 | 2020-07-05 [ 68 / 0-0 ]

[일반] 상디
앙마의열매 | 2020-07-05 [ 11 / 0-0 ]

[일반] 솔직히 루피 배에 선원 너무없어 [3]
보황 | 2020-07-05 [ 107 / 0-0 ]

[일반] 샹크스는 자식 안낳냐? [3]
노무 | 2020-07-05 [ 49 / 0-0 ]

[일반] 브룩은 로드포네그리프 사본하나뜬데서 평생까방권획득아님?
사이타마 | 2020-07-05 [ 26 / 0-0 ]

[일반] 대장->원수의 근본을 알아보자 [2]
강혁 | 2020-07-05 [ 81 / 0-0 ]

[일반] 사칠대 사칠대 신나는노래 [5]
갓독윤모리 | 2020-07-05 [ 73 / 0-0 ]

[일반] 혼자 멘탈 나가서 발작하다가 가버렸노 ㅋㅋ
엘라그로스 | 2020-07-05 [ 46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