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요번화 카이도와 잭이 멋있었다.
호날D오 | L:0/A:0 | LV47 | Exp.43%
413/950
| 4-0 | 2020-09-26 01:01:34 | 1008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카이도가 직접 대간판으로 천거한 인재였네 잭.

 

완다나 이누야사리공작 원숭이밍크의 "연기력"에도 속아 넘어가지 않고

 

이누야샤리 네코마무시 몇 날 며칠의 밤샘 싸움에

후지토라 센코쿠 츠루 돌진에

힌수염이 때린 것보다 더 아플 것 같은 조우 코끼리코건 패대기 쳐지고도

그렇게 개고생했는데 알아봐주지도 않고 킹퀸에 개무시 갈굼 받고 죄송합니다만 하고

돌아와서 아수라동자에 기습 칼맞고 싸우다가

킹 퀸 얼탱이 타는 와중에 카이도 보필하러 군대 이끌고 가장 먼저 옥상에 달려가서

최강군대라 할 수 있는 밍크족 스론화에 다굴 맞고 이제야 쓰러져 좀 쉬는구나 잭.

 

개추
|
추천
4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호날D오 2020-09-26 01:02:49
잭 고생하는거 아무도 알아봐주는 이 없는데도
묵묵히 자기 최선의 할일 하는 잭이 멋있다
빠가야로0 2020-09-26 01:51:25
인정
발렌시아 2020-09-26 02:15:43
는 동네북
아크아이누 2020-09-26 08:50:32
카이도우잭
그래놀라 2020-09-26 09:39:27
ㄷㄷ
도라D에몽 2020-09-26 15:35:12
잭은 겁나 열심히 한거 ㅇㅈ하는데
카이도는 최강의방패인데 뚧리는거만 나왔는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ONE PIECE) 993화 번역본 링크  [6]
심포니아 | 2020-10-23 [ 2 ]

[공지] 스포 원피스 993화 글스포 + 그림 1장  [76]
츄잉형2↑ | 2020-10-19 [ 0 ]

[공지] 원피스 946화 애니 자막유  [1]
블레이드 | 2020-10-18 [ 0 ]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갑자기 생각난건데 흰수염이랑 로져랑 칼 맞대는 장면
paul2422 | 2020-10-23 [ 15 / 0-0 ]

[일반] 카이도우 죽고싶어하는거 맞았네 ㄷㄷ [1]
젠카 | 2020-10-23 [ 35 / 0-0 ]

[일반] 마르코,키드,로우,킬러vs빅맘,사탕열매
리곤 | 2020-10-23 [ 13 / 0-0 ]

[일반] 오니기리 거리던 빙신 새끼
상D입니다 | 2020-10-23 [ 38 / 0-0 ]

[일반] 이번화로 죽기직전 오뎅 > 현 카이도라는 확신이 든다 [2]
독고 | 2020-10-23 [ 128 / 0-0 ]

[일반] 오뎅이 떡상하면 같이 떡상하는 인물. [1]
우리누나 | 2020-10-23 [ 146 / 0-0 ]

[일반] 양날개 답게 상디 징베는 루피 지지해주네 ㅋㅋㅋㅋ [7]
상D입니다 | 2020-10-23 [ 83 / 0-0 ]

[일반] 이번화 카이도 나오는 마지막 장면까지 쭉~~ 내렸다 손
우오오옼 | 2020-10-23 [ 57 / 0-0 ]

[일반] 장균이 중에 이번화에 누구 한명 더 배신해서 이조가 놀라는거라고 좆논리 펼치던 애 있지 않았.. [1]
씹장균극혐 | 2020-10-23 [ 63 / 3-0 ]

[일반] 아 ㄹㅇ 조퀴들 안쓰러워서 우짜냐 ㅋㅋㅋㅋㅋ [4]
상D입니다 | 2020-10-23 [ 77 / 0-0 ]

[일반] 카이도 포스 ㅈ지리네 ㅋㅋㅋ [1]
뷰투 | 2020-10-23 [ 111 / 0-0 ]

[일반] 진찌 누구말대로 1000화까지 1명씩 컷하겠네 ㅋㅋ [4]
호밍 | 2020-10-23 [ 221 / 2-0 ]

[일반] 브리스콜라
가뭄의잭 | 2020-10-23 [ 31 / 0-0 ]

[일반] 루피도 이번 카이도우편에서 괴물 해적이 될듯 [1]
ㄹㅇㄹ | 2020-10-23 [ 60 / 0-0 ]

[일반] 이번화 마지막에 쿄시로가 한 말이 무슨 뜻임?? [4]
셜록홈즈 | 2020-10-23 [ 247 / 0-0 ]

[일반] 루상징 올라가네 ㅋㅋㅋㅋ
상D입니다 | 2020-10-23 [ 58 / 0-0 ]

[일반] 카이도 할망구 아니었으면 진짜 죽을뻔했네 [6]
초9999 | 2020-10-23 [ 148 / 0-0 ]

[일반] 카이도우 한테 오뎅이란 괴물 사무라이 ㅇㅇ
ㄹㅇㄹ | 2020-10-23 [ 115 / 0-0 ]

[일반] 카이도 진짜 최강이네,,, [6]
극흑 | 2020-10-23 [ 256 / 0-0 ]

[일반] 카타쿠리는 보여줄꺼 다 보여줘서 솔찍히 재등장해도
딸기공듀 | 2020-10-23 [ 99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