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카이도는 한 7대장급정도 되지않을까
클락타워 | L:0/A:0 | LV35 | Exp.89%
636/710
| 33-1 | 2020-10-16 02:17:16 | 1569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대장급이랑 사최간급이랑 거의 차이없다보고

 

얘네랑 비슷한실력인 덴지로,갓파,아슈라,버프받은이누,네코 5명에

얘네보단 못미치지만 카이도 능력 막아주는 킨에몬을  비롯한 나머지 사무라이들

 

다구리로도 장담못하는 상황에서 루피네까지 가세해서 간신히 이긴다면

카이도는 한 7대장급이랑 맞먹거나 그 이상인듯

 

하긴 사황.해본+칠무해 밸런스를 봐도

사황간부vs중장,칠무해하위권

사최간3 vs 3대장

사황 vs 원수,센고쿠,거프,칠무해상위권

구도인데

 

사황이 터무니없이 강해도 이상해보이진 않는듯

이미 부선장을 이긴 루피를 원킬냈기도했고

개추
|
추천
33
반대 1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샹크스중독 2020-10-16 02:18:03
10대장도 가능
클리어네로 2020-10-16 02:18:43
ㅍㅌ
클락타워 2020-10-16 02:21:09
다죽어가는 몸으로 1대장 간신히 이긴 흰수가 얼마나 억울했는지 알것같다
다이아펀치 2020-10-16 02:22:26
7대장은 너무 갔는거 같고 4~5대장정도?
클락타워 2020-10-16 02:24:11
@다이아펀치
4~5대장이면 현 사무라이들이랑 싸워 질듯
마호로♥ [L:55/A:454] 2020-10-16 07:37:34
솔직히 내가 사>대로 보는 사람이지만 2대징 못넘음.. 솔까 9남자도 이제 꿀밤 한대씩 맞고 퇴장각 나왔음 1대장이었으면 벌서 뒤졌지만 2대장이면 비벼볼만 한듯
빼애애애액 2020-10-16 09:20:20
망상은 적당히
당장 라이조,이조한테 데미지 받는 카이도우는 ㅋㅋㅋㅋ
사최간 이하급임?
블랙마리아 [L:10/A:122] 2020-10-16 10:52:48
@빼애애애액
혁명군 군단장 3 사보1 에게 붕대처감는 대장들이 할말은 아니지 ㅎ 대장2명이나 처가서 붕대나 감고 ㅉㅉ
빼애애애액 2020-10-16 11:32:44
ㅋㅋ
라이조>사보?
느그빅맘은 프랑키컷~~~
어떻게 로우한테 썰린 킨에몬한테 데미지를 받지?ㅋㅋㅋ
사이타마 [L:17/A:78] 2020-10-18 23:16:57
또 병신마냥 망상 ㅋㅋ

도대체가 제대로된 증거는 못들고오고 매번 망상딸이나 치니?
원수 [L:5/A:55] 2020-10-19 02:47:21
와 이게 추천이 21이나 달리네 ㅋㅋㅋㅋ
악마의열매 [L:41/A:478] 2020-10-19 06:59:21
라이조나 킨에몬은 사간급이지 않을까요?
해군으로치면 중장정도요
클락타워 2020-10-19 07:21:49
@악마의열매
사최간급은 5명정도로보고 라이조 킨에몬같은애들은 중장 상위권~사황 상위간부미만 (토비롯포) 정도일것같습니다
대신 카이도 능력 카운터가 있죠
악마의열매 [L:41/A:478] 2020-10-19 07:23:12
@클락타워
넹 그럼 어느정도 수긍하는사람이 더 늘꺼같아요ㅎ
클락타워 2020-10-19 10:22:44
@악마의열매
네.. 본문에서도 비슷하게 언급을했는데 5명제외하곤 사최간보단 확실히 약하죠
갓독윤모리 2020-10-19 19:43:44
ㅇㅈ
アサガオ 2020-10-20 23:34:20
원게 진짜 장애인들 밖에 없노 ㅋㅋㅋ
이딴 글에 추천수 박힌거 봐라 ㅋㅋ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 952화 애니 자막유
네메시스 | 2020-11-29 [ 0 ]

[공지] 원피스(ONE PIECE) 997화 번역본 링크  [5]
심포니아 | 2020-11-27 [ 5 ]

[공지] 스포 원피스 997화 그림 풀번역  [58]
츄잉형2↑ | 2020-11-26 [ 22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사황급이냐 아니냐를 논쟁할 이유가 없는 캐릭터들이
코사 | 2020-11-30 [ 1 / 0-0 ]

[일반] 샹크스처럼
악마의열매 | 2020-11-30 [ 1 / 0-0 ]

[일반] 역변인가요?정변인가요?
악마의열매 | 2020-11-30 [ 4 / 0-0 ]

[일반] 흰수염의 재림인가요?
악마의열매 | 2020-11-30 [ 1 / 0-0 ]

[일반] 아카이누와 좆피의 맷집 차이
레일리 | 2020-11-30 [ 4 / 0-0 ]

[일반] 조로 마르코 vs 킹 2대1 대결이 시작될 것이다.
드레스로자 | 2020-11-30 [ 19 / 1-0 ]

[일반] 사황 4선장>>>>>>>>>>>&..
서시 | 2020-11-30 [ 8 / 0-0 ]

[일반] 사황은 나약하기 그지없음.
바스티유 | 2020-11-30 [ 9 / 0-0 ]

[일반] 카이도 배빵 가슴빵 옆구리빵 ,,,
서시 | 2020-11-30 [ 48 / 0-0 ]

[일반] 안녕하세요
악마의열매 | 2020-11-30 [ 37 / 0-0 ]

[일반] 난 미호크도 충분 사황급된다 보는데 ㅋㅋ [8]
갓울티 | 2020-11-30 [ 86 / 0-0 ]

[일반] 원피스 세계관 세력 티어 [2]
엘라그로스 | 2020-11-30 [ 69 / 0-0 ]

[일반] 솔직히 아카이누가 해적 이었으면 사황최약체급아님? [13]
진카갓 | 2020-11-30 [ 82 / 0-0 ]

[일반] 2020년 만화 판매량 순위 [1]
리리리 | 2020-11-30 [ 76 / 0-0 ]

[일반] 렙6 왜케 과대평가하지 ? [7]
갓바님 | 2020-11-30 [ 168 / 0-0 ]

[일반] 근데 대장은 후지토라가 너무약해서 회생불가임 [2]
고자샹크스 | 2020-11-30 [ 122 / 0-0 ]

[일반] 임펠다운 레벨 6 들어가는 최소치 기준 어느정도라봄? [3]
클락타워 | 2020-11-30 [ 111 / 0-0 ]

[일반] 조로는 그냥 존1나센거 맞음 최소 도플이상임 [1]
고자샹크스 | 2020-11-30 [ 93 / 0-0 ]

[일반] 카이도우가 나는법,,
asdwasdsad | 2020-11-30 [ 156 / 0-0 ]

[일반] 조상은 애초에 비교할게 안되는게
산의노인 | 2020-11-30 [ 48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