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센고쿠가 막나가는 성격이었으면 샹크스한테 발생했을 상황
셜록홈즈 | L:0/A:0 | LV42 | Exp.4%
37/850
| 8-0 | 2020-10-31 18:09:42 | 671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개추
|
추천
8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악마의열매 [L:41/A:478] 2020-10-31 18:29:37
효수해라가 무슨뜻인가요
원피스재미 [L:6/A:395] 2020-10-31 19:49:59
@악마의열매
네이버에 효수 검색해봐
셜록홈즈 2020-10-31 21:21:39
@악마의열매
네이버 검색 ㅇㅇ
쪼꼬미 2020-10-31 18:34: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좀 웃겼네용
칠무해 2020-10-31 18:42:04
ㄹㅇ
원잘알오년 2020-10-31 18:58:15
센고쿠는 거프공적 쪽쪽빤거지 쌘게 아니더.
정지먹음 2020-10-31 19:36:12
ㅋㅋㅋㅋ
DSDSJI 2020-10-31 20:47: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11초 2020-10-31 21:18:00
샹크스가 저렇게 뚜가쳐맞는 상황인데 센코쿠만 믿고간거다 ㅋㅋㅋ?
진짜 심하긴하네
셜록홈즈 2020-10-31 21:21:23
@11초
샹크스는 겨우 배 1척만 끌고왔는데

싸웠으면 적어도 샹크스가 무사하지 못하는 것은 분명하지
11초 2020-10-31 21:37:47
@셜록홈즈
대장도 무사하지 못하지 ^^
유키하치 [L:42/A:351] 2020-10-31 21:32:17
정결밸런스면 해군멸망직전까지갈듯
해적 2020-10-31 21:35:31
@유키하치
이무 등장안하면 그대로 멸망
셜록홈즈 2020-10-31 21:37:38
@해적
다만 확실한건 적어도 샹크스는 사망 ㅇㅇ
해적 2020-10-31 21:41:58
@셜록홈즈
이무랑 오로성 등장하면 샹크스도 뭐 뒤지겠지
호날D오 2020-10-31 23:00:19
누가 좀 저거 짱구 집단구타 씨리즈좀 알려줘 보구싶다 왜맞는지 항상 궁금했어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 952화 애니 자막유
네메시스 | 2020-11-29 [ 0 ]

[공지] 원피스(ONE PIECE) 997화 번역본 링크  [5]
심포니아 | 2020-11-27 [ 5 ]

[공지] 스포 원피스 997화 그림 풀번역  [58]
츄잉형2↑ | 2020-11-26 [ 22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사황 잡고 강해진 루피가 대장한테 쉽게 이기면 말이 안됨
드레스로자 | 2020-11-30 [ 0 / 0-0 ]

[일반] 어짜피 후반부 가면 대장 씹떡상해서 강해져서 버프먹임
드레스로자 | 2020-11-30 [ 12 / 0-0 ]

[일반] 사황급이냐 아니냐를 논쟁할 이유가 없는 캐릭터들이
코사 | 2020-11-30 [ 47 / 1-0 ]

[일반] 샹크스처럼
악마의열매 | 2020-11-30 [ 21 / 0-0 ]

[일반] 역변인가요?정변인가요? [1]
악마의열매 | 2020-11-30 [ 44 / 0-0 ]

[일반] 흰수염의 재림인가요?
악마의열매 | 2020-11-30 [ 22 / 0-0 ]

[일반] 아카이누와 좆피의 맷집 차이
레일리 | 2020-11-30 [ 35 / 0-0 ]

[일반] 조로 마르코 vs 킹 2대1 대결이 시작될 것이다.
드레스로자 | 2020-11-30 [ 39 / 1-0 ]

[일반] 사황 4선장>>>>>>>>>>>&..
서시 | 2020-11-30 [ 15 / 0-0 ]

[일반] 사황은 나약하기 그지없음.
바스티유 | 2020-11-30 [ 16 / 0-0 ]

[일반] 카이도 배빵 가슴빵 옆구리빵 ,,,
서시 | 2020-11-30 [ 55 / 0-0 ]

[일반] 안녕하세요
악마의열매 | 2020-11-30 [ 41 / 0-0 ]

[일반] 난 미호크도 충분 사황급된다 보는데 ㅋㅋ [9]
갓울티 | 2020-11-30 [ 105 / 0-0 ]

[일반] 원피스 세계관 세력 티어 [2]
엘라그로스 | 2020-11-30 [ 80 / 0-0 ]

[일반] 솔직히 아카이누가 해적 이었으면 사황최약체급아님? [13]
진카갓 | 2020-11-30 [ 96 / 0-0 ]

[일반] 2020년 만화 판매량 순위 [1]
리리리 | 2020-11-30 [ 82 / 0-0 ]

[일반] 렙6 왜케 과대평가하지 ? [7]
갓바님 | 2020-11-30 [ 176 / 0-0 ]

[일반] 근데 대장은 후지토라가 너무약해서 회생불가임 [2]
고자샹크스 | 2020-11-30 [ 127 / 0-0 ]

[일반] 임펠다운 레벨 6 들어가는 최소치 기준 어느정도라봄? [4]
클락타워 | 2020-11-30 [ 119 / 0-0 ]

[일반] 조로는 그냥 존1나센거 맞음 최소 도플이상임 [1]
고자샹크스 | 2020-11-30 [ 99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