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대장은 조로 한 명도 힘들어하는 게 현실임
해군대장 | L:0/A:0 | LV27 | Exp.48%
268/550
| 1-0 | 2021-02-25 15:53:33 | 46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2년 전에 대장은 ㅈㄴ 쎈 캐릭이고 넘사였음.

그러나 2년 후에 전투력 측정기로 전락해버림.

물론 대장이 약하다는 게 아니라 다른 애들이 너무 강해짐.

 

조로>>>>>대장 감사합니다

개추
|
추천
1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angling 2021-02-25 15:54:04
애꾸 하나 처리못하는 좆로
해군대장 2021-02-25 16:08:40
@angling
상디보다 넘사로 강합니다 감사합니다
츄파츄르 2021-02-25 16:32:23
@angling
조로가 애꾸고 후지토라는 맹인입니다.
angling 2021-02-25 16:39:47
@츄파츄르
아하 한쪽만 병신인걸 애꾸라고 하네 ㅇㅇ
눈먼장애인 처리 못하는 좆로로 수정합니다.
운지열매 2021-02-25 17:07:22
둘다패기도안쓰고 노는수준아님?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ONE PIECE) 1010화 번역본 링크  [16]
심포니아 | 2021-04-09 [ 47232 / 0 ]

[공지] 스포 원피스 1010화 그림 풀번역  [193]
츄잉형2↑ | 2021-04-06 [ 142130 / 19 ]

[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34]
삼도류열매 | 2020-05-28 [ 89408 / 4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동물계 열매 능력 내가 알고있는 부분이 이게 맞아 ??
순백의브라 | 2021-04-12 [ 12 / 0-0 ]

[일반] 근데 조로가 정박아 잼민이 루피보다 호감이긴함 [1]
고자샹크스 | 2021-04-12 [ 14 / 0-0 ]

[일반] 마르코vs마젤란 누가이길거같음? [3]
하루 | 2021-04-12 [ 23 / 0-0 ]

[일반] 이거 이해하는게 그렇게 힘드냐? [8]
갓조로 | 2021-04-12 [ 39 / 0-0 ]

[일반] 조로가 루피보다 근소하게 딸리긴해도 격은비슷한듯 [2]
고자샹크스 | 2021-04-12 [ 49 / 1-0 ]

[일반] 루피는 이미 사황급 스펙업 완료임 [1]
갓울티 | 2021-04-12 [ 60 / 0-0 ]

[일반] 거프가 리더다운 모습은 안보여줬지만 패왕색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함.
로젠다로 | 2021-04-12 [ 22 / 0-0 ]

[일반] 조퀴 한마리 선장=부선장 주장하면서 은근슬쩍 루피=조로 주장하더만 [13]
위장균극혐 | 2021-04-12 [ 39 / 0-0 ]

[일반] 패휘감 때문에 거프라는 캐릭터의 설정이 더 또렷해졌네 [9]
FUNK | 2021-04-12 [ 56 / 0-0 ]

[일반] 학벌얘기는 또 왜나왔대냐 [6]
고자샹크스 | 2021-04-12 [ 56 / 0-0 ]

[일반] 거프 성격상 누구위에 설놈이 아니지 [1]
패황Shanks | 2021-04-12 [ 40 / 0-0 ]

[일반] 이제 2번 기절했으니 3번째는 다르다 (ㅈ피) [1]
Mr오니짱 | 2021-04-12 [ 34 / 0-0 ]

[일반] 그러고보니 칭자오는 패왕색패기가 있는데, 왜 거프는 패왕색이 없음 ??? [5]
ArshesNei | 2021-04-12 [ 90 / 0-0 ]

[일반] 패왕색을 두를수 있는자는 극소수의 '강자'
패황Shanks | 2021-04-12 [ 40 / 0-0 ]

[일반] 아니 님들 부선장이란게 선장을 대체할수 있는 자리가 아님 [4]
Melkor | 2021-04-12 [ 39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