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대장균들도 반박못하는 사>>대 팩트.
도퀴벌레 | L:0/A:0 | LV5 | Exp.11%
13/110
| 12-0 | 2021-02-28 00:30:59 | 327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대장균들은 아카자야9남자 약하다고 사최간급은 아니라고 징징렸음.왜냐하면 아카자야9남자가 사최간급이 되면 사황은 넘사벽으로 센거니까. 근데 이번화 잭언급으로 아카자야 사최간급인거 증명됐고 사황 카이도우가 1vs9 이겼음 근데 정결에서 대장은 막상 사최간 한명밖에 마크못함.

아오키지vs죠즈  키자루vs마르코.

 

대장은 이것도 방심을 틈타서 이김. 그러나 카이도우는 선빵 쳐맞고 불리하게 시작함.

 

결론: 사>>>넘사벽>>>대

 

이말듣고도 반박할수있으면 내뇌망상에 빠진 대장균임에 틀림없으니 반박은 안받음

 

 

 

개추
|
추천
12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덴지로 2021-02-28 00:34:24
넘사벽
탈모라밍고 2021-02-28 00:35:49
잭은 좆비롯포로 못잡을 정도로 약하지 않다 했는데

킨에몬은 로한테 개처발린 게 팩트

그리고

니 좆논리대로믄

이조>>>>>에이스? ㅋㅋ

근데 정상전쟁때 뭐했대 이조? ㅋ
FUNK 2021-02-28 00:36:50
@탈모라밍고
이누 네코 라이조를 떠올린건
조우 사건 때문

아수라동자랑도 싸워봤고
가슴팍에 상처까지 나봤으니
그냥 전체적으로 고평가한듯
도퀴벌레 2021-02-28 00:40:57
@탈모라밍고
아카자야9남자 전부가 사최간급이겠냐 상위4명 정도만 사최간급이지.사>>>넘사벽>>>>대 반박못하니 하나하나 설명 안한거 따지고듬? 등신ㅋ니말대로 이누 네코 라이조만 사최간급으로 치더라도 내가 말한 사>>>>넘사벽>>>>대를 반박하진못함 ㅅㄱ
탈모라밍고 2021-02-28 00:40:25
@FUNK
ㅇㅇ 그 부분은 맞음 그래서 수정했고

ㅇㅇ

그냥 이누, 네코, 슈텐마루보고 9명 전원 고평가한건데

저리 말하길래

그리고 정작 이누, 네코, 슈텐도 사최간급 안됨 ㅇㅇ
도퀴벌레 2021-02-28 00:42:32
@탈모라밍고
?이누 네코 스론이 사최간급이 안됨?ㅋㅋㅋ말할가치가 없네 잭 대사 보고도 그런말 나오면 그냥 거기서 넌 대장균인거임 차단한다
탈모라밍고 2021-02-28 00:42:11
@도퀴벌레
응 상위 4명

이누, 네코: 5일동안 쉴 거 다 쉬고 차륜전으로 덤비면서 5일 동안 쉬지도 않은 잭 못잡음

슈텐: 처음 일격 먹이고는 잠깐 호각치다 밀리는 묘사 나옴

덴지로: 조로랑 호각침

사최간 안되는데? 망상 자제해라 ㅅㄱ
탈모라밍고 2021-02-28 00:42:56
@도퀴벌레
난 이누 네코 스론 얘기한 적 없는데? 지 보고 싶은대로 듣는 씹황충 모지리 종특 나오쥬 ㅋㅋ
FUNK 2021-02-28 00:45:38
@탈모라밍고
이누 네코 차륜전은
잭도 인수형 안나왔고 그래서 아직 다르게 볼 여지는 있음
근데 잭도 결판안나서 독가스 살포하고 그런거보면
큰 차이는 안 남
근데 이누,네코는 스론으로 파워업할 여지도 있음.
그래서 사최간급이상 실력자라 보는게 맞고

아슈라도 짧지만 잭이랑 대등하게 다퉜고

덴지로는 대놓고 띄어주고있으니
탈모라밍고 2021-02-28 00:48:31
@FUNK
ㄴㄴ 큰 차이가 안나믄 차륜전에서 진작 승부 났어야함

거프, 센고쿠vs 시키처럼

근데 안 난 시점에서

이누, 네코 각 개개인은 잭한테 안되는 거 맞음
탈모라밍고 2021-02-28 00:49:36
@FUNK
짧지만 대등쳐서 사최간급 해줄 거믄

비스타는 사황급이고

드레스로자 시절 기어2,3 루피는 해군대장급이게?

아니잖음 ㅇㅇ
태극용 [L:49/A:501] 2021-02-28 00:55:05
@탈모라밍고
거프 센고쿠 vs 시키는 둘이 다굴치는 형태라서 하루만에 끝난거아님?

이누네코는 서로 아침 밤 교대해가면서 1대1로 싸우면서 체력적으로
우세를 점하다가
잭이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독가스 쓴거같은데
FUNK 2021-02-28 00:58:57
@탈모라밍고
차륜전에서 진작 승부가 안나니까 차이가 안나는거지여
FUNK 2021-02-28 01:00:14
@탈모라밍고
드레스로사 후톨은 루피랑 제대로 안싸웠고

미호크 비스타는 미호크가 전력을 안냈다는거 거의 정설인데
만약 전력을 냈다면 미호크가 사황급이 아닌거지 비스타가 사황급이라는 결론이 나옴?ㅋㅋ
FUNK 2021-02-28 01:00:36
@탈모라밍고
거프 센고쿠 vs 시키는 다구리였고
탈모라밍고 2021-02-28 01:01:44
@FUNK
그니까 뭔 소리냐고 ㅋㄱㅋ

충분히 쉴거 다 쉬면서 싸우는 2명 vs 쉬지 못하고 하루종일 싸우는 1명

누가 체력 및 힘 소비가 클 거 같냐?

후자가 배로 드는데 그럼에도 6일동안 승부 안났음

후자가 쎈 거지 1vs1로는 ㅋㅋ
탈모라밍고 2021-02-28 01:03:11
@FUNK
누가 그걸 모름?

단순히 잠깐 싸우는 걸로 같은 급이다 얘기할 수는 없다는 걸

예로 들어준 거 아니냐 ㅇㅇ

그리고 미호크, 비스타는 비스타도 제대로 안한 건 마찬가지였음 ㅇㅇ
탈모라밍고 2021-02-28 01:04:48
@FUNK
거프, 센고쿠 가 일일히 쉬어가면서 쉬지도 못하고 온종일 싸우는 시키랑 각각 1vs1로 싸우는 거나

둘이서 다굴하는거나

방식이 다르지

2명이 1명 상대하는 건 같음 ㅇㅇ
키르시 2021-02-28 01:00:18
차단해서 댓글 안보여서 로그아웃하고 봤더니 병신 한마리 상대하느라 고생들이 많네
도퀴벌레 2021-02-28 01:01:54
@키르시
개븅신이라 말이 안통함ㅋㅋ 초등학생보다 이해능력이 떨어짐
키르시 2021-02-28 01:02:19
@도퀴벌레
걍 아카자야 사최간 안된다는 새끼들은 상대해줄 필요가 없음 ㅇㅇ
도퀴벌레 2021-02-28 01:04:30
@키르시
ㄹㅇ로 작가가 말해주는데 지능떨어지는 내뇌망상으로 반박을 하니 말할 가치가 없음
탈모라밍고 2021-02-28 01:05:35
@도퀴벌레
응 씹황충 할 말 없으니 ㅂㄷㅂㄷ? ㅋㅋㄱ
NAVER [L:53/A:524] 2021-02-28 16:33:54
그냥 잭으로 대놓고 사최간vs이자카야 구도를 보여줘도 지랄하는걸 왜 상대해줌?
점마들은 원피스가 아니라 개좆피스 보고있는듯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ONE PIECE) 1010화 번역본 링크  [16]
심포니아 | 2021-04-09 [ 47213 / 0 ]

[공지] 스포 원피스 1010화 그림 풀번역  [193]
츄잉형2↑ | 2021-04-06 [ 142127 / 19 ]

[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34]
삼도류열매 | 2020-05-28 [ 89407 / 4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근데 조로가 정박아 잼민이 루피보다 호감이긴함
고자샹크스 | 2021-04-12 [ 10 / 0-0 ]

[일반] 마르코vs마젤란 누가이길거같음? [2]
하루 | 2021-04-12 [ 22 / 0-0 ]

[일반] 이거 이해하는게 그렇게 힘드냐? [4]
갓조로 | 2021-04-12 [ 36 / 0-0 ]

[일반] 조로가 루피보다 근소하게 딸리긴해도 격은비슷한듯 [2]
고자샹크스 | 2021-04-12 [ 46 / 1-0 ]

[일반] 루피는 이미 사황급 스펙업 완료임 [1]
갓울티 | 2021-04-12 [ 57 / 0-0 ]

[일반] 거프가 리더다운 모습은 안보여줬지만 패왕색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함.
로젠다로 | 2021-04-12 [ 21 / 0-0 ]

[일반] 조퀴 한마리 선장=부선장 주장하면서 은근슬쩍 루피=조로 주장하더만 [12]
위장균극혐 | 2021-04-12 [ 38 / 0-0 ]

[일반] 패휘감 때문에 거프라는 캐릭터의 설정이 더 또렷해졌네 [9]
FUNK | 2021-04-12 [ 54 / 0-0 ]

[일반] 학벌얘기는 또 왜나왔대냐 [6]
고자샹크스 | 2021-04-12 [ 52 / 0-0 ]

[일반] 거프 성격상 누구위에 설놈이 아니지 [1]
패황Shanks | 2021-04-12 [ 40 / 0-0 ]

[일반] 이제 2번 기절했으니 3번째는 다르다 (ㅈ피) [1]
Mr오니짱 | 2021-04-12 [ 34 / 0-0 ]

[일반] 그러고보니 칭자오는 패왕색패기가 있는데, 왜 거프는 패왕색이 없음 ??? [5]
ArshesNei | 2021-04-12 [ 86 / 0-0 ]

[일반] 패왕색을 두를수 있는자는 극소수의 '강자'
패황Shanks | 2021-04-12 [ 40 / 0-0 ]

[일반] 아니 님들 부선장이란게 선장을 대체할수 있는 자리가 아님 [4]
Melkor | 2021-04-12 [ 38 / 0-0 ]

[일반] 신세계 입성하면서 개나소나 패왕색 사용자라고 실망하던 애들이 많지않았냐. 하지만 그걸 두를수.. [5]
ArshesNei | 2021-04-12 [ 87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