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스포 원피스 996화 글스포 + 그림 2장
츄잉형2↑ | L:0/A:0 | LV35 | Exp.23%
170/710
| 9-0 | 2020-11-17 17:49:54 | 4972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원피스 996화 상세 스포일러 

 

제목 최강이 있는 섬 

 

 

표지 리퀘스트

 

검은 수염이 하마의 이빨을 닦아주고 있다

 

 

타마는 우솝과 나미를 코마치요의 등에 태우고 도주

 

타마는 "적의 배"를 타고 여기까지 왔다고 한다

 

나미는 괜찮은것 같고 우솝은 의식은 있지만 제대로 말은 못하는 상황 

 

 

히히마루(와노쿠니편 초반에 갈들이는걸 본 개코원숭이)가 등장해서

 

페이지원을 저지

 

타마는 3분간 시간을 벌어달라고 부탁 

 

나미는 히히마루론느 페이지원과 울티를 이길 가능성은 없다고 하자

 

타마는 

 

우리들을 얕보지 말라면서 우리는 사무라이로서 이곳에 싸우러 왔다고 한다

 

 

 

 

장면은 야마토 사이드

 

모모노스케를 향하는 총탄을 막느라 제대로 싸우지 못하는 야마토

 

시노부는 그런 야마토에게

 

사무라이라면 자신을 버리고 모모노스케만을 데리고갈 결정을 하라고한다

 

그러나 야마토는 코즈키 오뎅은 절대로 그런짓은 안한다고 대답

 

 

부하들을 많이 잃은 사사키는 직접 전투에 참여하려고 하며

 

칼을 뽑으려 할때

 

야마토는 능력을 발동하려고 하고 

 

입에서 이빨이 날카로워지고 그르르응 거리는 소리가 나기 시작 

 

그걸 본 사사키는 놀란다

 

그순간 프랑키 장군이 핫챠에게 쫓기며 등장 

 

핫챠의 공격에 바닥이 무너지고 야마토와 프랑키 시노부 모모노스케는 

 

이걸 기회삼아 도주 프랑키가 야마토의 정체를 물어보자

 

그녀는 루피에게 시노부와 모모노스케를 지키라는 부탁을 받은것을 알리고

 

쫓아오는 적들을 향해 명적(나리카부라)라는 기술을 날린다

 

제대로맞은 핫챠...

 

 

그리고 모모노스케와 이야기를 나누는 야마토

 

 

모모노스케에게 살아야한다면서 이세상의 여명을 불러오는건 너라고 한다

 

 

오니가시마 성 지하 2층 

 

로는 카이도우의 부하들을 처리하며 포네그리프를 발견하고

 

로드포네그리프가 아니라고  하면서

 

로빈과의 대화를 떠올린다 

 

로는 로빈에게 자신이 D라는것을 알렸고

 

그 이유는 로빈이 D의 의미를 알수도 있을것 같아서

 

그러나 로빈도 몰랐고, 알고싶다고 했다

 

 

로빈은 로에게 이 의미를 알게될 방법은 사황을 이기고 로드포네그리프를 모으는것이라고 하고

 

 

로는 포네그리프 앞에서 

 

D는 신의 천적이라는 로시난테의 말을 떠올리며

 

 

코라씨 이 불행한 운명의 진정한 뜻을 알고 싶다고한다

 

 

 

오니가시마 성 3층 

 

키드와 킬러는 옥상을 향해 가고 있고

 

키드는 너무 과할 정도로 금속들을 모아서 

 

 

키드는 자기도 조금 심하다고 생각했는지 

킬러에게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 물어보고 

 

 

킬러는 우리는 세계 최강의 해적이 있는 섬에서 싸우고 있다면서

 

준비를 많이해서 나쁠건 없다고 한다

 

 

 

해골돔 옥상 

 

 

카이도우는 소망치로 아카자야들을 상대하고 있고

 

피투성이의 아카자야들....

 

 

오니가시마 플로어 사이드에서는 

 

빅맘이 등장해서 모두가 놀라지만

 

빅맘은  걱정말라면서 나는 카이도우가 있는 옥상에만 관심이 있다고 한다

 

 

마지막은 오니가시마 2층에서 3층으로의 계단 

 

 

상디는 갑자가 3층에서 들려오는 여성들의

 

 

좋지아니한가 라면서 노래를 부르는 기모노를 입은 유녀들의 노랫소리를 듣은 

 

상디는 큰 충격에 빠지면서 이번화는 끝 

 

 

 

다음주 계속 

 

[출처] 원피스 996화 스포일러|작성자 wanteD

 

 

개추
|
추천
9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카이저 [L:49/A:443] 2020-11-17 17:56:09
야마토도 용이구나
츄잉형2↑ 2020-11-17 18:04:57
@카이저
백호나 티라노일줄 알앗는데

자식답게 그냥 용이네 ㅋ
오라라리라 2020-11-17 19:14:08
@츄잉형2↑
용용열매 모델 용가리치킨이였으면 좋겠당
츄잉형2↑ 2020-11-17 19:18:14
@오라라리라
용가리치킨 ㅋ

맛나것네
칠무해 2020-11-17 20:04:03
@츄잉형2↑
공룡도 용용열매로 치니까
공룡일수도 있음
츄잉형2↑ 2020-11-17 19:39:26
@칠무해
아 맞다 모델명이 용용이지 ㅋ
HnHuL [L:32/A:458] 2020-11-18 00:25:30
@카이저
야마토도 용인게 카이도가 원래 용이라는거에 대한 떡밥일수도?
물론 진짜 용 열매를 먹은 걸 수도 있지만 용 열매가 흔한 것도 아닐텐데
용의 자식이라 반인반용 같은 느낌으로 변신 되는 걸지도.. ㅋㅋㅋ 어차피 갈 때 까지 간 원피스라 그래도 이상없을 듯
일ㄴ 2020-11-18 04:27:00
@HnHuL
이상해
원수쫄보색 2020-11-18 06:32:17
@HnHuL
응 존나 아닌듯
zopo 2020-11-18 09:31:19
@칠무해
도마뱀은안댐?ㅋㅋ
파충류ㅋㅋㅋ
조로쥬로 2020-11-18 14:31:34
@HnHuL
아직도 카이도가 용인데 사람사람열매 오니 먹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

야마토 나온 시점부터 헛소리라는게 팩트인데 말이지

동물계중에서도 희귀한건 고대종이 아닌 환수종

고대종은 진귀하다. 환수종은 희귀하다.
사와코 [L:60/A:402] 2020-11-17 18:00:13
내용 ㅈ도없네 마지막 저 큰눈은 상디껀가
츄잉형2↑ 2020-11-17 18:06:29
@사와코
상디 맞는듯 ㅋ
사령관 2020-11-17 18:07:03
진짜 내용이 없는 수준이네 ..
츄잉형2↑ 2020-11-17 18:09:24
@사령관
그래서 휴재가 아닌듯 ㅋ

담주는 큰거 하나 터트릴거 같음
아몬의검 2020-11-17 18:18:30
역시 야마토 능력자였네
그거 감안하면 야마토가 킹이나 마르코 급일수도 있을듯
츄잉형2↑ 2020-11-17 18:28:49
@아몬의검
최소 사최간급은 될듯
킹급인건 좀 두고봐야함 ㅋ
아몬의검 2020-11-17 18:33:09
@츄잉형2↑
킹급 가능하리라 보는게 토비롯포가 대간판이랑도 싸울수 있는 강자인데
그 토비롯포를 인간형 상태에서 기습이라지만 한방에 쓰러뜨렸고
동물계 고대종으로 인수화하면 훨씬 강해진다고 봄
또 전전화 보면 내부파괴는 못해도 크게 두르는 류오까지 마스타한듯
킹이 어느정도인지 몰라서 봐야겠지만 크게 밀리진 않을듯
급식충꺼져 2020-11-17 18:22:47
로 시벌넘은 다박살내고 포네리그 찾아도되겠구만 헛짓거리하노 걍 대가리 숙이고 루피밑으러 들어가라
츄잉형2↑ 2020-11-17 18:30:24
@급식충꺼져
이번 에피 끝나고도 붙어다니면 사실상 동료나 다름 없는거 ㅋ
대지노킹 2020-11-17 23:37:03
@급식충꺼져
ㅋㅋㅋㅋㅋ 그러네 ㅅㅂ 패배하면 빤스런 할 것 까지 계획하는 것일 수도
너좋아해요 2020-11-19 04:23:03
@급식충꺼져
사황에게 싸움걸엇는데 질것 생각해서
포네그리프 미리 확보해두는게 더 나은거아니냐?
로져도 빅맘 포네그리프 먹튀햇는데ㅋ
급식충꺼져 2020-11-19 15:47:56
@너좋아해요
딴애들은 다걸고 덤비는데 이씹새는 튈 생각부터하네 ㅋㅋ
너좋아해요 2020-11-20 12:04:57
@급식충꺼져
도플선에서 정리되는 로우이고 루피 털리는거 봣으니 로드포네그리프 찾으면 로빈데리고 튈생각하지 않을까?ㅋ
팬텀로드 2020-11-17 18:51:48
아니 내용이 뭐가 ㅈ도없음ㅋㅋㅋ 이번화도 쌉꿀잼인데 츄잉형도 이번화 내용 ㅈ도 없다고 생각함?
츄잉형2↑ 2020-11-17 18:55:36
@팬텀로드
난 그냥 로 나온건만으로 좋음 ㅋ

도대체 몇화나 안나온거여
리미터해제 2020-11-17 18:56:11
야마토도 용 능력자면 뭐지 서양 드래곤 같은 거려나
츄잉형2↑ 2020-11-17 18:57:45
@리미터해제
근데 용으로 추정이라는거보니 확실한건 아닌듯
칠무해 2020-11-17 18:58:59
사사키도 능력 좀 나오자
츄잉형2↑ 2020-11-17 19:01:04
@칠무해
트리케라톱스일듯 ㅋ
비엘네스 [L:4/A:49] 2020-11-17 19:36:00
야마토는 환수종 일것 같다.
용용열매면 야마토 컬러로 봤을땐 백룡이라 생각함.
오룡(중국 다섯마리 용)
모모가 적룡
남은건 황룡, 흑룡
츄잉형2↑ 2020-11-17 19:41:49
@비엘네스
만약 용이라면 머리색깔 때문에 백룡 나쁘지 않은듯

아니면 에이스랑 관련잇으니깐
화룡도 괜찮을듯 ㅋ
비엘네스 [L:4/A:49] 2020-11-17 20:09:33
@츄잉형2↑
야마토도 불쓰는거면 이글이글 또 떡락 ㅋㅋ
찝쯥 2020-11-17 19:37:35
로우 드디어나오네 ㅋㅋㅋ
포네그리프는 생각도못한
츄잉형2↑ 2020-11-17 19:44:37
@찝쯥
포네그리프가 가장 중요하긴 함

로가 또 챙겨주네 ㅋ
엘라그로스 2020-11-18 20:51:22
@츄잉형2↑
샴블즈로 옮기면 ㅅㅌㅊ
soecwe [L:37/A:145] 2020-11-17 19:43:09
이제 2층이면 1000화에 카이도우랑 대치할려나.ㅎㅎ
츄잉형2↑ 2020-11-17 19:48:08
@soecwe
지금으로선 그거 말고는 없어보이긴 함 ㅋ

기대중
[L:37/A:248] 2020-11-17 19:43:52
다음주 휴재아님이랑게 왤케 기분 좋지?
츄잉형2↑ 2020-11-17 19:48:30
@즐
개꿀띠 ㅋ
몽규 [L:22/A:368] 2020-11-17 19:48:43
어제 잠깐 돌았던 킹이 타마 능력 먹은 거가 진짜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츄잉형2↑ 2020-11-17 19:50:35
@몽규
뭐 그런 스포도 나왓엇음? ㅋ

그건 딱봐도 짭이지
극흑 2020-11-17 19:53:55
츄잉형 어서오고
츄잉형2↑ 2020-11-17 20:56:14
@극흑
하이요
메씨오공 2020-11-17 19:56:18
똑같은 열매가 몇개임??
용용만 3개 아님??
츄잉형2↑ 2020-11-17 20:56:57
@메씨오공
공룡도 모델이 용용임

그래서 용인지 모델명이 용인지
정확히 몰것음
아프다 2020-11-19 02:21:50
@메씨오공
공룡이 용용열매임

용용열매 모텔 티라노,모델 박치기,모델 익룡 이런거 처럼

개개열매 모델 쟈칼,모텔 닥스훈트 이런것도 있는데

용용열매 모델 청룡,모델 백룡,모델 황룡 이딴식으로 나와도 할 말 없을 듯
원픠스만뵴 2020-11-17 20:35:07
근데 로를 막을놈이 누가있지 이상황에서 다 위에있지않나
귀여운존재 [L:11/A:192] 2020-11-17 20:54:06
@원픠스만뵴
바질호킨스가 미행했을듯~~
츄잉형2↑ 2020-11-17 20:59:19
@원픠스만뵴
없을거 같고 그냥 무난하게 털릴거 같음 ㅋ
원픠스만뵴 2020-11-19 15:15:02
@귀여운존재
호킨스 루피동맹쪽으로돌아선거아님?
귀여운존재 [L:11/A:192] 2020-11-19 16:55:20
@원픠스만뵴
그랬듬?ㅇㅅㅇ
귀여운존재 [L:11/A:192] 2020-11-17 20:54:31
로 능력으로 포네그리프 훔치나용~
츄잉형2↑ 2020-11-17 20:59:40
@귀여운존재
훔치기 좋은 능력이긴함 ㅋ
사황 2020-11-17 20:58:44
산지 어떡하냐 야마토 동료합류하면 5인자로 밀려나겠네
츄잉형2↑ 2020-11-17 21:00:06
@사황
ㅋㅋㅋㅋㅋ

경쟁 빡세긴하네
악마의열매 [L:41/A:478] 2020-11-17 21:05:03
항상 감사드려요 개추나 드세요
츄잉형2↑ 2020-11-17 21:11:25
@악마의열매
오 ㄳ
상상기관차 2020-11-17 23:34:00
으흐흥!!! 추천
츄잉형2↑ 2020-11-18 13:12:23
@상상기관차
으흐흥!!! ㄳ
1
2
3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ONE PIECE) 1001화  [17]
심포니아 | 2021-01-15 [ 2 ]

[공지] 스포 원피스 1001화 글스포 + 그림 1장  [89]
츄잉형2↑ | 2021-01-13 [ 7 ]

[공지] 원피스(ONE PIECE) 스핀오프 - 식극의 상디 2화  [7]
심포니아 | 2021-01-04 [ 4 ]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도뚜라미는 카이도한테 초살이다 [1]
하트로우 | 2021-01-19 [ 19 / 0-0 ]

[일반] 샹크스의 미래 jpg [1]
유니크 | 2021-01-19 [ 59 / 0-0 ]

[일반] 카이도우 vs 후장토라+도뚜라미 [10]
NateRivers | 2021-01-19 [ 52 / 0-0 ]

[일반] 근데 카이도 방망이는 패시브임?? ㅋㅋㅋ [1]
셜록홈즈 | 2021-01-19 [ 54 / 0-0 ]

[일반] 근데 반대로 샹크스가 티치를 제거할 확률은 없을까 [2]
얼리는게좋 | 2021-01-19 [ 58 / 0-0 ]

[일반] 근데 카이도 방망이 한손으로만 쓰지않았냐? [3]
하트로우 | 2021-01-19 [ 56 / 0-0 ]

[일반] 원피스 브금중 드볼브금이랑비빌수있는 브금없누
유니크 | 2021-01-19 [ 11 / 0-0 ]

[일반] 도플이 약하긴 약하지ㅇㅇ 크래커는 빡세지
씹크스1초컷 | 2021-01-19 [ 13 / 0-0 ]

[일반] 루피네빼고
서시 | 2021-01-19 [ 17 / 0-0 ]

[일반] 대장균들 뚝배기 깨고싶다 [3]
하트로우 | 2021-01-19 [ 29 / 0-0 ]

[일반] 원피스에서 가장 위대한 사나이
씹크스1초컷 | 2021-01-19 [ 18 / 0-0 ]

[일반] 자꾸 도황이랑 이상한 사간들이랑 컨셉잡고 비비지좀마라 [5]
린저 | 2021-01-19 [ 33 / 0-0 ]

[일반] 핸콕이번에 패왕색 나올려나? [2]
제레프 | 2021-01-19 [ 55 / 0-0 ]

[일반] 세계 최강은 한 명인데 사황은 4명임 [2]
극흑그로스 | 2021-01-19 [ 109 / 0-0 ]

[일반] 원게돼지들 아직도 사>대 놀이함 ㅇㅅㅇ ?
린저 | 2021-01-19 [ 24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