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드디어다그림..충신!
이블천연수 | L:0/A:0 | LV3 | Exp.8%
6/70
| 8-0 | 2020-06-28 16:46:38 | 1567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127화 참고해서그림-

한달전부터 그렸던건데 솔직히 그리는데 한달은안걸렸고 빡시게그린날만 3일정도.. 여태그린것중 제일힘들었음 

원하는장면있음 추천좀 'v' (지금 구동기사그리고싶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8]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호걸고케츠 2020-06-28 16:49:09
귀급 최강 충신 ㄷㄷ... 금손이십니다
고로케 무술자세 잡은거 가능한가요
이블천연수 2020-06-28 16:51:41
@호걸고케츠
감사합니다 ㅎ 3기분량에있는장면이면 좋은데 참고하겠습다
착한고케츠 2020-06-28 17:08:21
그림학원 다니시나용
이블천연수 2020-06-28 17:26:23
@착한고케츠
아뇽 집에서 재미겸 취미로그려요
인간맨 [L:7/A:145] 2020-06-28 17:35:29
대단하네요.
이블천연수 2020-06-28 17:45:43
@인간맨
고마워욤
카요 2020-06-28 17:54:45
귀급 최강이자 허벌이 된 귀급의 희망 '충갓'
강닉변32 [L:13/A:317] 2020-06-28 18:20:54
충신 귀급최강이라길래 ㅈㄴ 간지난 벌레년인줄 알았는데 ㅈ같이 생겻엇노
국카스텐 [L:33/A:602] 2020-06-28 19:49:24
충신 > 지네장로는 팩트였던걸로...ㄷㄷ
HFMS 2020-06-28 21:42:29
검은빛에 상처하나 못냈지만
강하다구
근첩뉴비 [L:22/A:289] 2020-07-03 13:58:44
금손ㄷㄷ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40~142화 개정판  [2]
심포니아 | 2020-06-10 [ 1 ]

[공지] [번역] 원펀맨 원작 128화  [7]
wlstn | 2020-06-02 [ 2 ]

[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26~128화
심포니아 | 2020-06-03 [ 0 ]

정보공지 9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황정<<<넘사<오롱코스<최종가로우<=보로스<<넘사.. [1]
뮤짤 | 2020-07-07 [ 21 / 0-0 ]

[일반] 이게 어떤 장면이에요? [3]
Admiral | 2020-07-07 [ 78 / 0-0 ]

[일반] 무라타가 그림 존나 잘그리긴 함
착한녀석 | 2020-07-07 [ 85 / 0-0 ]

[일반] 오룡코스 진짜 어이없게 끝날수도? [1]
23643 | 2020-07-07 [ 55 / 0-0 ]

[일반] 오룡코스 잡고나서 다구리인가?? [1]
호밍 | 2020-07-07 [ 37 / 0-0 ]

[일반] 오로치 애는 도대체 왜 만들걸까..... [3]
23643 | 2020-07-07 [ 63 / 0-0 ]

[일반] 빡빡이가 잡을가능성은 없나? [4]
Vasyl | 2020-07-07 [ 102 / 0-0 ]

[일반] 지각 잘린 거 볼때마다 [10]
인간맨 | 2020-07-07 [ 142 / 0-0 ]

[일반] 오롱코스 무슨놈이냐 [3]
금배찡 | 2020-07-07 [ 50 / 0-0 ]

[일반] 아니 번역 언제올려 !!!!!!!! [1]
호밍 | 2020-07-07 [ 44 / 0-0 ]

[일반] 근데 오롱코스 스케일을 떠나서 소름돋는건 [2]
에메랄드 | 2020-07-07 [ 78 / 0-0 ]

[일반] 그래도 무라타는 스케일연출이 다양해서 좋음 [3]
Vasyl | 2020-07-07 [ 140 / 2-0 ]

[일반] 보로스: 너무나도 강대한 힘을 봉인하던 내 갑옷이 지금..
처녀고케츠 | 2020-07-07 [ 107 / 0-0 ]

[일반] 보>오롱>가>넘사>오로치>타츠>황정 [1]
| 2020-07-07 [ 42 / 1-0 ]

[일반] 이거 자궁 비틀어서 바로 새끼 낳은 건가요? [6]
이브양 | 2020-07-07 [ 119 / 0-0 ]

[일반] 딱 서울크기만하게 짤랐으면 이해라도 하는데 [1]
아낙씹아문 | 2020-07-07 [ 98 / 0-0 ]

[일반] 걍 오로치는 나오면 안됐음 ㅋㅋㅋ [3]
중력맨 | 2020-07-07 [ 181 / 0-3 ]

[일반] 아니 역대 최대피해를 입힌 백신맨도 ㅋㅋ [4]
에메랄드 | 2020-07-07 [ 104 / 0-0 ]

[일반] 가>오>보 [5]
ガロウ | 2020-07-07 [ 108 / 0-0 ]

[일반] 가 > 보 확정이네 가보대전 종결 ㄷ
홀딩이 | 2020-07-07 [ 48 / 1-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