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스포 (스포주의)도쿄구울 결말 요약
EpRjffnr | L:0/A:0 | LV77 | Exp.51%
795/1,550
| 0-0 | 2020-05-09 01:38:12 | 799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작중 최강자 아리마를 죽이고 각성한 개쩌는 주인공 = 보추 발닦개

 

포스 개쩌는 흑막집단, 새장의 지배자 v = 와슈 발닦개, 와슈의 보추 발닦개

 

그 잘났다는 와슈 = 와슈의 보추 발닦개

 

또다른 흑막 쾌락주의 범죄 구울집단 피에로 = 징징이, 심지어 징징 짜대면서 감성팔이 해서 넘어감 ㅋㅋ

 

인간과 구울 공존하기 힘든 두 종의 갈등 = 응 아냐 용이 다 해줌 ㅅㄱ

 

주인공을 뒤에서 돕는 떡밥 덩어리 친구 = 응 아냐 걍 수사관 아들놈 ㅋㅋㅋ 근데 아무도 모름 ㅋㅋㅋ

 

구울이 인간을 먹는 문제 해결방법 = 구.강.구.조.개.선

 

 

이딴게 만화다

 

스이=똥

 

결말 궁금해 하는 사람 많으면 이거 공지로 올릴까? ㅋㅋㅋ

 

앞에 결말 강스포 붙이고

 

 

 

+ 후기

 

작품 결말이 엉망징창이다 근데 만족함

 

그리기 싫었다 애정없다 새장에서 난 탈출한다 ㅅㄱ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노곤 2020-05-09 01:55:02
읽을수록 주옥같네..스이시발럼..
EpRjffnr 2020-05-09 01:57:39
@노곤
저것만 요약해도 기가막힘 ㅋㅋㅋㅋ
아장아장 [L:49/A:345] 2020-05-09 07:18:43
우리=스이발닦개
EpRjffnr 2020-05-09 15:21:06
@아장아장
ㅠㅠ
Jee 2020-05-09 11:07:06
죽은애들 살아난것도 있음 진짜 개ㅅㅂ
EpRjffnr 2020-05-09 15:21:33
@Jee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좆같은걸 다 세기도 힘드네
스티치 2020-06-06 15:46:07
엥 이런 공지 원래 있었나요??? 왜 난 첨 봤지
EpRjffnr 2020-06-06 16:08:08
@스티치
전에 쓴 글인데 공지로 올림 파밍글인지 뭔지 결말 뭐냐는 사람 많아서
스이엔딩 2020-06-16 07:20:55
후기도 추가ㄱㄱ 이 만화는 후기까지가 완전체임
하얀종이 2020-06-23 22:47:03
떡밥덩어리친구 히데에요??
카네키™ [L:45/A:604] 2020-07-03 22:24:49
아리마 뒤지기 직전까진 갓 작품 이었는데 아리마 뒤지고 나서 스이도 뒤져버림
30대간지 2021-01-28 23:56:43
1부까진 좋았다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스포 (스포주의)도쿄구울 결말 요약  [12]
EpRjffnr | 2020-05-09 [ 7996 / 0 ]

[공지] 2018 미스터 도쿄구울 선발대회 - 결과  [7]
JUDEP | 2018-09-29 [ 11620 / 1 ]

[공지] 2018 미스 도쿄구울 선발대회 결과  [14]
LadyMaria | 2018-09-10 [ 11551 / 0 ]

정보공지 9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검은 배 꼬끼오
쿠쿠밥솥 | 2021-05-15 [ 11 / 0-0 ]

[일반] 봉쨩
쿠쿠밥솥 | 2021-05-15 [ 20 / 0-0 ]

[일반] 개뻘짓
쿠쿠밥솥 | 2021-05-15 [ 20 / 0-0 ]

[정보] 스이 유튜브 동물랩 모음
쿠쿠밥솥 | 2021-05-15 [ 20 / 0-0 ]

[일반] 오 the first take에서 아마자라시 계절은 차례차례 죽어간다 영상 올렸네 [1]
쿠쿠밥솥 | 2021-05-14 [ 19 / 0-0 ]

[일반] 초인X봤는데(스포) [2]
쿠쿠밥솥 | 2021-05-14 [ 34 / 0-0 ]

[일반] 팬소설 구상인데.. [2]
쿠쿠밥솥 | 2021-05-14 [ 60 / 0-0 ]

[일반] 스이는 깔끔하게 못그리는걸까 안그리는걸까? [1]
EpRjffnr | 2021-05-13 [ 50 / 0-0 ]

[일반] 그림은 도굴때보다 깔끔해졌는데 도굴보다 안읽힘ㅋㅋ [2]
아칼리 | 2021-05-13 [ 54 / 0-0 ]

[일반] 그래도 스이 신작은 흥해야해
연동향 | 2021-05-13 [ 50 / 0-0 ]

[일반] 초인x 제대로 읽은 후기 [5]
Lupus | 2021-05-12 [ 117 / 1-0 ]

[일반] 캐릭터 디자인도 너무 끔찍하더군요.. [3]
Lupus | 2021-05-12 [ 71 / 0-0 ]

[일반] 스이신작...진짜...개줫같이..재미없네요.. [4]
Lupus | 2021-05-12 [ 84 / 0-0 ]

[일반] 글리젠보고 감동먹음 [2]
노곤 | 2021-05-12 [ 68 / 0-0 ]

[일반] 이제 게시판 이름 바꾸자 [2]
연동향 | 2021-05-12 [ 37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