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아니 가가기야 넌 직접적으로 패드립 쳐놓고 왜 나한테 지랄이냐
이이이잉잉 | L:0/A:0 | LV53 | Exp.29%
313/1,070
| 4-0 | 2021-03-07 22:37:11 | 16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내 조상 씹균 만들어놓고 지랄이노

 

개추
|
추천
4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자라마 2021-03-07 22:37:25
ㅋㅋㅋㅋㅋ
가가기 2021-03-07 22:37:42
니가 좆같은걸로 나한테 대입했잖아 시발
이이이잉잉 2021-03-07 22:38:42
@가가기
그럼 니가 나보고 븅신이라고하면
난 니 부모님보고 해도 되는거노?
시발 아주그냥 염병을떠노
니를 좆같은거에 비유했지
니 부모를 좆같은거에 비유했냐 내가?
가가기 2021-03-07 22:40:11
@이이이잉잉
이새끼가 존나 웃긴놈이네
나를 좆같은걸로 대입하면
예를들면 니가 나를 조두순이라고 했으면
우리 부모는 조두순같은놈을 기른 부모가 되는건데
이건 부모님 모욕하는거 아니냐?? 응? 아니냐고
이이이잉잉 2021-03-07 22:40:54
@가가기
시발 그런걸로 생각하면
븅신새끼나 이런것도 말하면 안되지 병신아 ;
개새끼도 패드립이네 그럼 ㅋㅋ
부모가 개라는거니까
가가기 2021-03-07 22:41:31
@이이이잉잉
범죄자 대입하는건 통상적인 욕이랑 다르잖아 이새끼야
받아들이고 해석하는 차이가 분명히 있지
이이이잉잉 2021-03-07 22:42:13
@가가기
??? 개새끼는 개에 비유했는데 시발 그럼 짐승이라는거노?
이걸 패드립으로 해석하는 븅신이 이세상에 있다고?
가가기 2021-03-07 22:43:02
@이이이잉잉
말을 못알아먹냐? 통상적인 욕이랑 다르잖아
누가 현실에 있는 범죄자랑 대입을하냐? 응?
이이이잉잉 2021-03-07 22:43:26
@가가기
그럼 개는 현실에 없어서 개새끼라고하냐 ;
좀 시발 ;; 이상한 해석 하지말고 병신아 ㅋㅋ
가가기 2021-03-07 22:44:11
@이이이잉잉
아니 시발 개새끼 뭐 이런건
시발 뭐 이런 그냥 기분나쁘라고 하는소리고
범죄자 대입시키는건 통상적인게 아니잖아
이이이잉잉 2021-03-07 22:44:58
@가가기
범죄자도 기분 나쁘라고 하는 소리지 병신아 ;;
짐승에 대입시키는건 통상적인거냐 ? 기준이 시발 이상하노
가가기 2021-03-07 22:45:44
@이이이잉잉
범죄자는 틀리지 마치 죄질이 똑같다는 듯이 말하는거잖아
개새끼야->이건 개가 아닌데 개라고 하는거고
사람이랑 사람을 비교하면 그런거 아니겠음?
이이이잉잉 2021-03-07 22:46:43
@가가기
? 아닌데? 무슨 확대 해석이야
니 논리가 범죄자 논리라는거고
니 소리개 짐승급의 개소리라서 개소리라 하는거고
둘이 똑같은데 뭘 차이를둬 병신아 ;
가가기 2021-03-07 22:49:17
@이이이잉잉
그땐 논리문제가 아니라
그냥 시발 서로 비하하는데 그냥 범죄자 대입했잖아
그리고 개새끼는 짐승급소리라서 쓰는말보다
기분나쁘라고 쓰는경우가 더 많음
이이이잉잉 2021-03-07 22:50:39
@가가기
아니 니 듣기엔 그렇게 들렸다면 그럴 수 있지
뭘 그런걸 따져
둘다 똑같은건데
내가 짐승급 개소리라서 개소리라고 한거라고 해석하면 그럴 수도 있는거지
다른사람한텐 개새끼 라고 하는게 패드립으로 들릴 수 있는거지 개인차이니까
닌 딱 그 감성인거고
가가기 2021-03-07 22:51:37
@이이이잉잉
보통의 경우를 말하는거아냐

아니 시발 누구 대입해서 까는데 니가 범죄자 대입해서 까니깐 선넘었다고 생각안하냐?
뭐 싸우면서 욕으로 노발대발 싸우는것도아니고
명백히 대입식으로 싸우고있었음
예를들면 그때 너는 개새끼임 ㅋㅋ 이랬으면 똑같은 말로 너한테 그랬을껄?
이이이잉잉 2021-03-07 22:51:54
@가가기
? 전혀 아닌데 그럼 짐승에 비유해서 개새끼라고하는건 선 안넘었냐?
보편적이런걸 따지지말고 병신아 보편적이라는걸 누구 기준으로 만들었다는거야?
백과사전에 적혀있니?
인간 해석하기 나름이지 병신아 ㅋㅋ
가가기 2021-03-07 22:53:10
@이이이잉잉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사용처가 있으니깐 보편적이다 라는거지 시발 ㅋㅋ
명백히 대입식으로 싸웠을떄 대입하면 진짜 그 사람을 대입하는거지 뭐냐 그럼?
이이이잉잉 2021-03-07 22:54:17
@가가기
그니까 그건 니 해석 차이라고 ㅋㅋ
보편적으로 니가 그 범죄자가 아니면 그건 그냥 상대 기분나쁘라고하는 비유인걸 알겠지?
개새끼라고해서 개새끼가 아니듯이
자꾸 이상한 개논리좀 펼치지마라좀
가가기 2021-03-07 22:54:36
@이이이잉잉
그땐 그냥 욕이 아니라
대입식으로 뭐라했던거아냐 ㅋㅋㅋㅋ 상황차이가 안느껴짐?
이이이잉잉 2021-03-07 22:55:28
@가가기
상황 차이는 니가 느끼는거고 병신아 ;;
객관적으론 차이 없다니까 ?
자꾸 니 주관적으로 판단하지말고
가가기 2021-03-07 22:57:34
@이이이잉잉
상황차이는 분명했다니깐? 서로 대입식으로 싸웠는데
명백히 니가 대입시킨거 맞지

예를들면 회사에서 친한 선후배가 말장난으로 욕했는데
진지한 회의장에서 똑같이 욕하면 어케되냐? 바로 씹창난다
상황에 따라 받아들이는 부분이 다르다고
이이이잉잉 2021-03-07 22:58:42
@가가기
그 상황차이는 니 개인적인 주관이잖냐
내 입장에선 개새끼라고 하는거랑 별반 다름 없는 상황이었다고 ㅇㅋ?
니 주관적인 해석 나한테 강요하지마셈
난 그럴 의도 없었음
그런데 넌 개새끼를 패드립으로 듣는 해석을하고 나한테 패드립친거고 ㅇㅋ?
가가기 2021-03-07 23:00:07
@이이이잉잉
명백히 타인에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였다니깐?
너만 의도없으면 다른사람은 좆도 아니다?? ㅋㅋㅋㅋ
이게 니 논리였네?
이이이잉잉 2021-03-07 23:01:08
@가가기
그니까 그게 니 판단이고 ; 왜 그걸 나한테 강요해 ;;
니가 나한테 개새끼라고해서 난 그거 듣고 패드립으로 해석해서
너한테 패드립하면 어이없을거 아니노?
그거랑 똑같음 지금 ㅇㅇ
가가기 2021-03-07 23:01:44
@이이이잉잉
서로 대화하는데 분명히 느낄 수 있는 상황이였다니깐??
평상시에 개새끼야 이러면 내가 뭐라함??
분명히 대입식이였는데 닌 그대로 대입했잖아
이이이잉잉 2021-03-07 23:03:08
@가가기
그니까 그게 니 주관이라고요 ㅇㅇ
왜 자꾸 나한텐 그럴의도 없었다니까 니 멋대로 해석하고 지랄이노 ;
내가 니 부모님까지 싸잡아서 욕했다고 생각했다는게 말이 되는 해석이노 지금 ㅋㅋ
닐 욕했는데 부모가 왜 튀어나와 병신아 ㅋㅋ
가가기 2021-03-07 23:03:06
@이이이잉잉
말투부터 다름

예를들면 야이 개새끼야 아주 시발 좆같이 구네 어휴 이새끼
이거랑

야 너는 아주 그냥 개랑 똑같다 야
그래? 넌 그냥 조두순인데??

이거랑 어케 똑같은 문맥으로보냐?
이이이잉잉 2021-03-07 23:03:57
@가가기
아니 그니까 니보고 조두순이라고 한거나
개새끼라고 한거나
그럴 의도가 없다고 해도 지랄이노 ;
니 주관적으로 그렇게 느낀거지
뭣때문에 우기는거야?
니 패드립에 정당성 부여하려고?
가가기 2021-03-07 23:04:50
@이이이잉잉
아 그래 니한테 의도가 없는건 이제 알겠다니깐?
근데 그때 내가 느끼기엔 충분히 나를 범죄자랑 똑같이 보는구나
라고 느낄 수준이였다니깐? 상황도 대입식이였고
이이이잉잉 2021-03-07 23:05:01
@가가기
그니까 니가 그렇게 느낄 수 있는 수준이라는 너의 주관은 알겠다니까?
뭣때문에 우기는거야?
가가기 2021-03-07 23:05:36
@이이이잉잉
말그대로 정당성 부여하고있는거임 나도
이이이잉잉 2021-03-07 23:06:21
@가가기
ㅇㅇ 그니까 니가 무슨 이유로 패드립친줄 알겠다니까
그냥 확대해석한것 뿐이네 ㅇㅇ
결국 니잘못인데 왜 나한테 지랄이노
가가기 2021-03-07 23:07:06
@이이이잉잉
확대해석?? 명백히 상황파악 못하고 니가 잘못한거잖아
그 상황에선 그런식으로 말하면 안됐지
이이이잉잉 2021-03-07 23:07:27
@가가기
? 상황판단은 니가 못해서 패드립친거고 ;;
그당시 그 누구도 내가 그런식으로 말했다고 생각안함
그냥 너만의 확대 해석임
가가기 2021-03-07 23:07:39
@이이이잉잉
그 상황에선 명백히 오해소지가 있을 수 있었다니깐?
둘이서 얘기했으니깐 그렇지
사람 다 모아놓고 했으면 얘기가 달라졌을껄?
이이이잉잉 2021-03-07 23:07:58
@가가기
그니까 그건 니 주관이지 그당시 누구도 그런 해석 못했음
너만 가능한거임 이세상에서 ㅇㅇ
그당시 보고있던 사람만 몇명인데 무슨 발뺌이노
조회수 봐라
가가기 2021-03-07 23:08:15
@이이이잉잉
이거봐 시발 또 몰아가기 시작하네
아니 눈팅족 조회수가지고 자꾸 뻥튀기하지마
이이이잉잉 2021-03-07 23:08:33
@가가기
아니 사람들이 봤으면 달라졌을거래매
사람들이 봤는데 안달라졌는데 왜 지랄이노 ;;
가가기 2021-03-07 23:09:31
@이이이잉잉
걔네들은 애초에 댓글을 안쓰잖아
참여를 안하는애들을 왜 대입하는데?
이이이잉잉 2021-03-07 23:11:33
@가가기
그니까 애들 있으면 뭐 댓글이라도 달것 같냐 ;
거기엔 애들이 없었다는거 자체가 개그노 있었는데
그게 눈팅족인지 아니면 그냥 댓글 안다는건지 어캐알어 ;
가가기 2021-03-07 23:12:40
@이이이잉잉
애초에 아무것도 안달았잖아
나한테든 너한테든 아님??
그냥 보고 넘어가는 애들을 왜 끼워넣음
이이이잉잉 2021-03-07 23:13:26
@가가기
그니까 애들 있었으면 달라졌을거라는건 왜말해
있건 없건 똑같다니까
그냥 니 주관이고 니 말에 동의해줄 놈도 없고
그냥 닌 니 주관대로 패드립친거 뿐임
가가기 2021-03-07 23:13:55
@이이이잉잉
아니 직접 만나서 얘기했던 상황이였으면 말하는거아냐
명백히 니가 범죄자대입시킨거부터 문제가있다는거임
이이이잉잉 2021-03-07 23:14:26
@가가기
아니;; 넌 직접 만나서 말하는 사람한테 아무리 욕을 먹었다고 패드립도 치고 그러냐?
대단하네 ;;
범죄자 대입은 할 수 있는거 아니냐?
김정은 같은 새끼 ㅋㅋ 이러고 노는게 한두명도아니고
가가기 2021-03-07 23:15:52
@이이이잉잉
니가 범죄자대입시킨거 말하는거아냐
그상황 자체가 오면 내가 그런말해도 넌 할말 없다니깐??
엥? 친구한테 김정은같은 새끼라고 한다고?? 와.. 난 도저히 못할거같은데??
적어도 나보고 조두순같은놈~ 이러면 기분 상할거같은데?
이이이잉잉 2021-03-07 23:16:31
@가가기
..? 친구중 돼지새끼면 김정은같은 새끼 ㅋㅋ 라고 할 수 도 있는거 아니노?
개그맨들도 김정은 코스프레하고 웃음 코드 짜는게 한두번 나온것도 아닌데?
내가 할말 없는게 아니라고 ,,;
"어짜피 크면 다 할게될꺼.." 라고 말한 친구한테 "이새끼 완전 조두순새끼네"
라고한게 잘못이노 ? 논리가 딱 그건데 ㅋㅋ
가가기 2021-03-07 23:18:49
@이이이잉잉
그래 그건 할 수 있겠지 근데
친구끼리 정치얘기하다가 싸우는데 야 너는 논리가 조두순같아
응 너는 김정은같아 이지랄하면 웃음이 나냐???
니랑 나랑 뭐 돼지같아서 김정은같아 이런소리 하고있었냐??
상황을 생각안해?
이이이잉잉 2021-03-07 23:21:00
@가가기
아니 뭔소리야;; 내가 장난으로 그런것도 아니고
니 웃자고 한 소리였냐? 도대체 무슨 개소리를 하는거야 ;;
그리고 정작 너도 나보고 히틀러 환생이라고 해놓고
조두순은 약과 아니노 시발아 ㅋㅋ
히틀러 환생이라고 지가하고 바로 다음 패드립 쳐놓고 왜 나한테 지랄이노
가가기 2021-03-07 23:22:35
@이이이잉잉
니가 먼저 범죄자 대입하면서 지랄해놓고 개소리야 ㅋㅋㅋ
아니 시발 난독이냐? 니랑 나랑 웃자고 한 얘기였냐고
명백히 조롱하는건데 저딴식으로 조롱하면 참 웃으며 넘기겠다?
이이이잉잉 2021-03-07 23:24:06
@가가기
그니까 니랑 나랑 웃자고 한 얘기도 아닌데
웃음이 왜 나오겠냐; 웃자고한게 아닌데
난 니보고 범죄자라고한적도 없고
니가 조두순을 부러워한다고 했는데 ;;
왜 니보고 조두순이라고 했다고 지랄이노;
오히려 범죄자 대입은 니가 했지 병신아 ㅋㅋ
히틀러 환생이래매?
가가기 2021-03-07 23:24:42
@이이이잉잉
웃자고 한얘기도 아니였고
남을 조두순도 부러워할새끼라고 하면
명백히 범죄자대입하면서 조롱하는건데
이건 심각한 상황아님??
조두순이 부러워한다고하면 범죄자도 부러워할정도에 새끼다 이정도인데
이게 확대해석이라고? 존나 어이없네 이새끼 ㅋㅋㅋ
이이이잉잉 2021-03-07 23:26:14
@가가기
..? 뭔 개소리야
난 니가 펀게에서 악명으로 유명한걸 자랑하듯이 쳐말하길래
그럼 조두순도 악명으로 유명하니까 이새끼도 부럽냐?
이런 뜻으로 말한거지
너보고 범죄자수준이라고 말한적 단한번도 없어 병신아...
오히려 히틀러 환생이 더 시발이지 씹 ㅋㅋㅋ
그 범죄자 그 자체라는거 아님?
자꾸 왜 지가한말 기억 못하고 남이한말만 100억배 확대해서 말하냐 ㅋㅋ
가가기 2021-03-07 23:26:59
@이이이잉잉
지랄한다 병신아 악명가지곤 내가 뭐라했냐?
응 너는 조두순도 부러워하겠다 이지랄했는데
병신이 지랄을하네 ㅋㅋㅋ
조두순이 부러워할정도다가 범죄자대입이지 뭐임??
이이이잉잉 2021-03-07 23:27:30
@가가기
조두순도 부러워하겠다가 아니라
조두순 '을' 부러워한다고 병신아 ..
엔키 2021-03-08 17:00:41
@이이이잉잉
가가기 병신아 아무것도 안 달린 이유는 니가 아니꼬운 얘들을 죄다 차단해서겠지..
츄윙뉴뷔 2021-03-08 14:28:41
우흥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 2020-12-03 [ 2684 / 18 ]

[공지]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 2020-11-03 [ 2905 / 0 ]

[공지]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62]
VS게시판 | 2020-09-28 [ 8508 / 0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이벤트 나루토vs원펀맨 디스코드 토론 생방 어떰 [1]
골반 | 2021-04-16 [ 17 / 0-0 ]

vs게시판 관련 이벤트 관련 [3]
츄잉 | 2021-04-16 [ 37 / 0-0 ]

확실히 불교랑 힌두교 신화가 대단하긴 하네요 [4]
루트 | 2021-04-16 [ 36 / 0-0 ]

티어0에도 [6]
전능치르노 | 2021-04-16 [ 42 / 0-0 ]

아래 에덴즈제로 행성범위(?) 중력 말인데 [1]
로마첸코 | 2021-04-16 [ 49 / 0-0 ]

사이타마 in 토리코 [4]
평등심 | 2021-04-16 [ 119 / 0-0 ]

애가 사이타마 이기나? [5]
FAIRYTAIL | 2021-04-16 [ 124 / 0-0 ]

Transduality 개정 아는사람 없노? [2]
츄잉ㆍ | 2021-04-16 [ 49 / 0-0 ]

애국보수 박태준
흑토끼 | 2021-04-16 [ 40 / 2-0 ]

박태준 진짜 개너무하노 [4]
ㅇㅇ22338 | 2021-04-16 [ 91 / 0-0 ]

이원성초월 바로 아랫단계가 비존재 생리학임? [6]
평등심 | 2021-04-16 [ 53 / 0-0 ]

이원성초월이 vs에 어떤 식으로 도움이 되는거임? [6]
마리오 | 2021-04-15 [ 73 / 0-0 ]

계단을 올라가던 성씹좆 vs
형님의칼 | 2021-04-15 [ 32 / 0-0 ]

이번 화 교도관 [4]
형님의칼 | 2021-04-15 [ 68 / 0-0 ]

종건은 세계관최강급에서 상위권 전투력측정기 됐네 [5]
꽃등심 | 2021-04-15 [ 79 / 0-0 ]

외지주 이번편 진짜 레전드 그자체네 [6]
골반 | 2021-04-15 [ 123 / 2-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