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근데 킹격고려 어쩌고해서 걍 나루토 다시보는 중인데
바사삭 | L:35/A:47 | LV42 | Exp.6%
51/850
| 5-0 | 2020-05-21 01:10:36 | 154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마다라 얘 일단 가이한테 엄청 쳐맞고서 그 담에 구도옥가지거 방패 만드네 심지어 그마저도 앞에만 막는 펄럭방패인데

그리고 말하는거나 기술 시전도 전부 기달려주는 센스도 있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5]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골반 [L:6/A:482] 2020-05-21 01:12:08
나루토캐릭중에서도 시작하자마자 즉사이능쓰는놈이없음 ㅋㅋ 무조건 탐색전부터 시작임
Vasyl 2020-05-21 01:13:50
ㄹㅇ 오히려 성격보면 나루토 애들이 더 자애로운데
vs만하면 다맞아준다는 전제하에 사이타마만 노리는 살육머신으로 돌변함 ㅋㅋ
고케츠 [L:35/A:316] 2020-05-21 01:13:17
ㅇㅇ 마다라도 성격고려 해서 사이타마 보펀 쳐맞아주자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 2014-11-26 [ 0 ]

[공지] VS 게시판입니다.  [72]
츄잉 | 2014-11-26 [ 7 ]
원피스 vs 나루토
| 2020-06-07 [ 3 / 0-0 ]

펀 원 나 종합 tier [4]
| 2020-06-07 [ 33 / 0-0 ]

(필독) 게시판에서 논쟁 중인 나퀴여러분들 필독 ~!~!
Giyuu | 2020-06-07 [ 26 / 1-0 ]

나루토 세계관은 에이스 공격에도 뒤질듯 [3]
캉캉 | 2020-06-07 [ 64 / 5-0 ]

도피선애서 최소 마하 몇은 되는대 뭔개서리냐
| 2020-06-07 [ 27 / 0-0 ]

근데 [2]
블레이자 | 2020-06-07 [ 37 / 0-0 ]

음속미만클래스인 원피스를 나루토에 비비는것인가요?;;ㅋ [29]
스바룽 | 2020-06-07 [ 63 / 0-0 ]

이정도면 외지주에서 어느정도냐? [9]
가가기 | 2020-06-07 [ 71 / 0-0 ]

레일리 언급은 몰라도 200km는 개씹 어거지지 ㅋㅋ
캉캉 | 2020-06-07 [ 69 / 2-1 ]

페루가 5초만에 5km 이동했는데 음속 못찍는다는것 부터 작가가 음속이 뭔지 모르는거 같은데..
캉캉 | 2020-06-07 [ 35 / 0-0 ]

원피스 존나 약했네
소스케츠 | 2020-06-07 [ 62 / 0-0 ]

원피스 앵간하면 쉴드 쳐주고싶은데
FIAMMA | 2020-06-07 [ 50 / 0-0 ]

이 정도로 오피셜 박혔으면 사실상 그냥 놓아주는게 현명하다고 본다 추하게 불알 쓰다듬지말고 [1]
노망쿤 | 2020-06-07 [ 83 / 1-0 ]

뭐야 반디월드에서 나온거임? [8]
캉캉 | 2020-06-07 [ 65 / 0-0 ]

원피스는 나루토랑 손잡고 뒤지거나 손잡고 떡상해야함 [3]
노망쿤 | 2020-06-07 [ 50 / 0-0 ]

나루토 근데 츠치카게 진둔도 사기 능력인듯
무투가 | 2020-06-07 [ 19 / 0-0 ]

나선수리검 마하 수십 ㄴㅇㅈ 노팩트 웅앵웅 [7]
노망쿤 | 2020-06-07 [ 79 / 1-0 ]

아만다 누네즈 vs 성체 말레이 곰
하야타신 | 2020-06-07 [ 18 / 0-0 ]

금륜 수준이 고평가되면 안되는건 대놓고 나오자너 ㅋㅋ [3]
캉캉 | 2020-06-07 [ 69 / 0-0 ]

아 ㅋㅋ 조총선에서 음속 비슷하게 나오는데 뭘 어캐하면 음속을 눈으로 못피하노 ㅋㅋ [44]
캉캉 | 2020-06-07 [ 103 / 1-0 ]

칠대죄 십계vs원피스 칠무해 [4]
블레이자 | 2020-06-07 [ 45 / 0-0 ]

울프 능력 [16]
| 2020-06-07 [ 72 / 0-0 ]

그니까 오다는 이렇게 그리면 음속넘는거겠지? 이런 의도가 아니라 [2]
노망쿤 | 2020-06-07 [ 61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