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AD chuing banner A mobile
외지주 총에 약하다 이거 왜곡된거 같음
다시뛰어올라 | L:0/A:0 | LV10 | Exp.49%
103/210
| 1 | 2026-06-19 21:08:16 | 491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초중딩 장현이 멧돼지 잡는 용 엽총 맞고 살았고

사토 카즈마는 자위대 탈영하면서 잡는데 발포도 허가 다 됐는데 무사하고 

원나잇편 바스코는 총든 사냥꾼 3명도 못 건드렸음

 

그냥 쎈 놈이 쏴야 쎈거일 가능성이 높음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짜장면 2026-06-19 21:37:02
제일 큰 건 그때의 곽은 개딸피였잖아

평소에도 그렇게 당하지는 않겠지
무적의룡 2026-06-19 21:48:42
ㅇㄱㄹㅇ
진소청 [L:52/A:539] 2026-06-20 17:35:32
@무적의룡
차단 풀었네. 프라임. 프라임 아니라고는 하지말자.
공지사항에 근거가 다 잇고, 이미 모든 사람들이 널 프라임이라 생각하니까.

정말 프라임이 아니고,억울하면 해명글을 썻어야햇는데 안 쓰고 활동햇던건 너엿고. 뭐, 지금이라도 써도 상관은 없음. 프라임이 아니라고 합리적으로 반박이 가능할지는 과연 모르겟지만

어쨌든, 푼 김에 다시 차단박지말고, 누가 잘못햇는지 따져보게, 남자답게 그냥 논쟁 가보죠?

차단박아놓고 몇주전에 내가 잘못했고,본인은 잘못한게 없다는마냥 네가 글 싸던데.
(지금은 블라되있지만)

그렇게 본인이 억울하거나 어이없다는 심정이들면 뒤에서 욕하지말고 정면으로 뜨자고. 논쟁으로

난 그때 욕 1도 안쓰고 좋게 말로 설명한데다가,
먼저 뒷담으로 시작한건 (심지어 내가 남한테 감정풀이한다는 허위사실까지 유포하며) 너인데

먼저 시작한놈이 잘못 아니야?

애초에 네가 그 짓만 안햇으면 내가 공지사항에 박제까지 하는짓은 안햇겟지. 애초에 난 그때는 프라임에게 나쁜감정은 없었거든. 그냥 클론은 안된다는 규칙대로 처리하자는 마음 뿐이엇지. 대한민국에서 법대로 처리하자는게 남한테 감정 가지는게 아니잖아?

정말 네가 잘못한게 단 1개도 없고, 내가 잘못한거면
내가 게시판에 사과문 쓰고 자탈도 한다. 원한다면 사과문쓸때 도게자 인증샷도 해줄게.

네 입장에선, 만약 네가 잘못한게 정말 1도 없다면 내가 사람들앞에서 사과문 쓰고 내가 꺼져주는건데 네가 안 응할 이유가 없겠지?

그러니
차단박지말고 논쟁 ㄱㄱ

번외: 아, 누군진 모르겟지만 네이버카페에서 누가 너 욕하더라
다시뛰어올라 2026-06-20 18:34:22
@진소청
이..이 사람아 더 싸울거면 역대급으로 딴데서 싸워주게나 알림 존나 올꺼 두려운 것도 잊은겐가..?!
진소청 [L:52/A:539] 2026-06-20 18:41:36
@다시뛰어올라
이 사람아 프라임을 차단하면 두려워할 필요도 없다는걸 잊은겐가?

https://m.chuing.net/my/my_refuse.php
잠깐만씀 2026-06-20 02:04:13
근데 사토 카즈마 그건 전형적인 전쟁영화 같은데서 간혹 나오는, 병사가 포화 속에서 어깨나 등에 총에 맞아가면서도 도망쳐서 살아남는 그런 장면 같아서… 만약 곽지창 마냥 정면에서 총알에 제대로 꽂혔다면 죽지 않았을까 싶은데
라루찡 2026-06-20 18:22:50
조패천이 무기에도 경지 바르는 장면도 나와서 걍 쎈놈이 무기 들면 더 강하게 데미지가 들어가는듯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 2026-05-30 [ 371 / 1 ]
[공지]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 2026-05-04 [ 979 / 7 ]
[공지]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 2026-04-06 [ 1380 / 5 ]
정보공지 9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고릴라<= [1]
강제닉변532 | 2026-06-25 [ 17 / 0 ]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 2026-06-25 [ 36 / 0 ]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 2026-06-25 [ 110 / 0 ]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 2026-06-24 [ 98 / 0 ]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 2026-06-24 [ 232 / 1 ]
바키 vs 켄간 [2]
hjkl | 2026-06-24 [ 112 / 0 ]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 2026-06-24 [ 120 / 0 ]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 2026-06-24 [ 122 / 0 ]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 2026-06-24 [ 140 / 0 ]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 2026-06-24 [ 90 / 0 ]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 2026-06-24 [ 201 / 0 ]
외지주 vs 킬배
hjkl | 2026-06-23 [ 59 / 0 ]
로랜드 고릴라 vs 쇠파이프 무장 20대 평균 인간남성4명 [8]
이세계 | 2026-06-23 [ 133 / 0 ]
[나의 성신일지] 소호
마카베P | 2026-06-23 [ 66 / 0 ]
메이플 아네트 얘는 어느정도일지 싶네 [1]
Blackheart | 2026-06-23 [ 163 / 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