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 : 제앞에서 당신이 하가문이라는 장점은 사라집니다.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고통을 각오하시는게 좋으실겁니다.
Uchiha사카시 | L:0/A:0 | LV40 | Exp.6%
50/810
| 1-0 | 2020-05-23 00:04:26 | 681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김광범 [L:3/A:173] 2020-05-23 00:06:48
ㅋㅋㅋㅋㅋㅋㅋ
소원말해봐 [L:32/A:98] 2020-05-23 11:00:52
ㅋ 유린앞에서 그딴말 하면 바로 주먹한방에 으꺠짐 ㅋㅋ
edcrfv 2020-05-23 12:09:03
20%컷 날듯 ㅋㅋㅋㅋ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미리보기 불법 게재 발견시 대응관련  [17]
비센테 | 2017-06-06 [ 8 ]

[공지] 스포일러성 제목 게시글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13]
츄잉 | 2017-02-13 [ 4 ]

[공지] 신의탑 퍼진 정보모음(5차 수정)  [5]
사푸 | 2016-06-12 [ 0 ]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지금까지 작중에 나온 등장인물들중에 누가 제일 나이 많을거같음?(회상, 관리자 제외)
아프리엔 | 2020-06-06 [ 12 / 0-0 ]

[일반] 칼라반한테 제안한 슬레이어자리가 [4]
아프리엔 | 2020-06-06 [ 105 / 0-0 ]

[일반] 어떤만화든 소위 천재나 지능캐는 금방 도태되는거가틍ㅁ [3]
배리나 | 2020-06-06 [ 171 / 0-0 ]

[일반] 밤레기가 10가주 오를때 포스 보여줘버려서 [4]
사이타마 | 2020-06-06 [ 280 / 0-0 ]

[일반] 자하드 공주는 솔직히 이젠 포스 딸림 [3]
소원말해봐 | 2020-06-06 [ 186 / 0-0 ]

[일반] 밤레기 나머지 2개가시끼면 이제또 무슨버프먹을까? [4]
사이타마 | 2020-06-06 [ 114 / 0-0 ]

[일반] 근데 밤은 신체능력이 왜 약했던거임? [4]
아프리엔 | 2020-06-06 [ 258 / 0-0 ]

[일반] 하진성과 칼라반의 대결은 마다라와 가이의 싸움과 비슷한거 같은데 [4]
투신태자 | 2020-06-06 [ 193 / 0-0 ]

[일반] 라이볼릭이 창으로 칼라반 꿰뚫으면 간지날듯 [2]
norrell | 2020-06-05 [ 199 / 0-0 ]

[일반] 칼라반은 솔직히 약간 군단장계의 유망주 느낌도 남 [3]
쿠크닷 | 2020-06-05 [ 161 / 0-0 ]

[일반] 라이볼릭은 군단장 중에서도 특출날거 같음(노근거 예상) [11]
쿠크닷 | 2020-06-05 [ 215 / 0-0 ]

[일반] 지금 vs논란 핫한게 누구임? 나도 껴줘 심심해 [11]
타마츠키 | 2020-06-05 [ 155 / 0-0 ]

[일반] 군단장 중 최강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13]
오우야 | 2020-06-05 [ 285 / 0-0 ]

[일반] 야스라차 - 사단장 푸쉴레 관계도도 끈끈해보이던데 [2]
쿠크닷 | 2020-06-05 [ 140 / 0-0 ]

[일반] 휴재 6개월쯤할듯 [1]
오우야 | 2020-06-05 [ 149 / 0-0 ]

[일반] 궁금한게있는데 [3]
타마츠키 | 2020-06-05 [ 64 / 0-0 ]

[일반] 도원 이년 보지에서 꽃향기 날 것 같지 않냐? [15]
염화천개 | 2020-06-05 [ 311 / 1-0 ]

[일반] 칼라반이 하진성을 일방적으로 두드려팬거가지고 칼>>>하 는 아님 [11]
인증기해제 | 2020-06-05 [ 128 / 0-0 ]

[일반] 에반켈이 도깨비모드든 아니든 어차피 켈헬람에게는 상대가안됨 [3]
인증기해제 | 2020-06-05 [ 138 / 2-1 ]

[일반] 님들아 멕세스에 대해서 질문있음 [12]
익어ㅋ | 2020-06-05 [ 148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