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솔직히 천원진을 파훼하는게
시토 | L:0/A:0 | LV22 | Exp.98%
442/450
| 7-0 | 2020-09-23 05:49:36 | 521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그냥 순수 피지컬로 적응한다는건 멋진거같네

(역기공쓰는 역겨운짓보단 훨씬)

파천신군은 천원진을 다죽어가는 노인상태에서

목발짚고 천원진을 몇번이고 키고 전력으로 덤벼드는

강룡을 한손으로 합을 가볍게 맞춰주는 수준인데

 

강룡은  천원진을 사용하면 기의 소모가 심하다고하니

파천신군의 위상은 오히려 더올라갔음

 

파천신군의 모든걸 물려받았다지만 강룡은 천원진

차이로 파천신군에 미치지 못하는게 팩트

 

그런 강룡이 단으로 파워업했지만 

구휘가 말하길 별차이없다는데

애초 강룡은 진심으로 구휘를 죽이려는 마음이 없었음

즉 단이 힘을 강하게해줬어도 마음의 문제때문에

단룡의 모든걸 보여주지 못했음

 

그런 강룡을 상대로 구휘가 살초안쓰면 답이없다

천원진을 보고 늙은이라 봐준건가?라는 취급이라

강룡의 위상은 하늘을 치솓는 수준

 

부딪히면 구휘는 탈골이고 강룡은 팔한짝이 팩트?

이건그냥 구휘가 쎈거임 

진심으로 했으면 부딪히는짓은 안하겠지만

재생믿고 부딪혔을때의 결과로

확실히 구휘가 더쌘건맞지 

근데 쎈거는 싸움의 결과를 절대적으로 결정짓지않기에 너무 이걸가지고 복잡하게 생각할필요없음

 

 

그리고

 

파천신군의 경우 강룡이상이니까

용구옥에 끼여도 문제없다고봄

 

젊었을때부터 최상위 정점급 고수

영웅호걸취급에 마교전 이후 완전한 완성형 

무인이 된건 맞는데

근데 얘네는 늙어도 중후한게 없냐 ㅋㅋ

암튼

 

파천신군은 그에비해 노년에 갑자기 튀어나온

놈이라서 니네가 근본이 없다고 까도

만화 고수는 그 뜬끔없이 등장한 파천신군이 어떤 존재인가?를 다루기도하기에

불확실한 강함적인 부분이나 인성등등

만화가 끝을 달릴수록 신선림에 옥천비도 나오면서

파천신군의 주가는 계속 오르고있고

최종적으로 최강자 타이틀 확실하게 받아내고 끝나는게 팤트임

 

강룡:사부님은 최강자다

개추
|
추천
7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우리누나 [L:14/A:344] 2020-09-23 07:57:22
만화가 아무리 끝을달리고 인성이 암만 개선되도 부하관리 못해서 홀로코스트 한건 크게 해먹은건 없는일이 되지 않음.
만화속 캐릭에 너무 감정이입하긴 하는데 죽은사람한테 물어보면 답이없고,
살아남은 가족한테는 끔찍한 기억뿐인데 뭐로 떡상함?
떡상여지는 저게 대를위한 소의희생이었다는 전개정도 뿐이고. 업적과 전적이 없으니. 무공성취에선 떡상여지가 전혀 없음. 글고 누구맘대로 외공은 멋지고 내공은 역겨움?
어처구니가 없네.
옥천비 2020-09-23 09:01:25
첫문단 읽고 내림

역기공이 왜 역겹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시토 2020-09-23 11:04:49
@옥천비
아니 얼마나 힘들게 천원진을 쓰는지 알고말하심?
그런데 뭐? 역기공? 예의가 아니지 이건
갓바살인마 2020-09-23 11:18:58
@시토
개논리 그만 좀ㅋㅋㅋ
그리고 그딴식이면 자기만 유리한 공간에서 싸울수있게 만든 천원진이 치사하고 졸렬하고 역겨운거 아니냐?ㅋㅋㅋ
시토 2020-09-23 12:04:47
@갓바살인마
개소리냐ㅋㅋㅋㅋㅋㅋㅋㄲㅋ
시전자도 영향받는데 노력해서 안받게끔하는건데
뭐가 치사해 ㅋㅋ
유리한 공간이 되기까지 얼마나 노력했겠냐
옥천비 2020-09-23 12:08:33
@시토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그런데 무협지는 솔직히 기공보다 주먹맞짱이 제일 재밌음
Snpxm12 2020-09-24 14:16:10
@시토
넌 진짜 귀게에서도 억지에 찐따같은 논리만 펼치는구나
작가보고 츄잉보냐고 입털때부터 좀 모자라다 싶었는데
햄쓰보터지 2020-09-24 18:23:41
@Snpxm12
정상인이 강갈일리가?
문이나 [L:42/A:351] 2020-09-24 14:50:22
역기공 역겹다는건 뭐여 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네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고수 강룡 전적 정리 <7.15 업데이트>  [16]
무투가 | 2020-07-03 [ 0 ]

[공지] 고수 세계관 정리  [2]
무투가 | 2020-07-03 [ 0 ]

[공지] 지금까지 나왔던 파천신공&신권 정리  [1]
무투가 | 2020-07-01 [ 1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흡성왕이 다패고다닐수있을거같은데
몽키D루피 | 2020-10-25 [ 31 / 0-0 ]

[일반] 용비와 구휘에겐 공통된 점이 있음
드래곤 | 2020-10-24 [ 69 / 0-0 ]

[일반] 무영삼귀가 잡곡보다 강한 오피셜 나옴ㅋㅋ
까먹지말자 | 2020-10-24 [ 70 / 0-0 ]

[일반] 용비나 구휘중 1명이 주교 전원이랑 패싸움하면 어찌 될 거 같음 [6]
캐슬 | 2020-10-24 [ 152 / 0-0 ]

[일반] 환사 예린맘 떡밥 보면 모르겠음?
갓무명 | 2020-10-24 [ 84 / 0-0 ]

[일반] 단만 빼면 파밸 이렇게될일없었음..
몽키D루피 | 2020-10-24 [ 85 / 0-0 ]

[일반] 사천왕 다뒤졌는데 왜 떡밥이 다 안풀린거같지 [2]
몽키D루피 | 2020-10-24 [ 152 / 0-0 ]

[일반] 작가님 바라옵건데. [6]
우리누나 | 2020-10-23 [ 324 / 0-2 ]

[일반] 위력은 화룡출수보다 구룡아가 더 센데 [2]
드래곤 | 2020-10-23 [ 279 / 0-0 ]

[일반] 용불m 여전히 존자 실루엣만 나오네 [3]
바보바로너 | 2020-10-22 [ 467 / 0-0 ]

[일반] 괜히 용비불패랑 엮어가지고 ㅉㅉ [2]
푸른미소 | 2020-10-22 [ 354 / 0-0 ]

[일반] 역시 구룡아보다 화룡출수가 더 쎈가? [4]
갓바님 | 2020-10-22 [ 416 / 0-0 ]

[일반] 진짜 강함 팩트는 이거임 [17]
시토 | 2020-10-22 [ 662 / 8-1 ]

[일반] 분명 몇년 전에 친구에게 갓작이라고 추천을 받아서 보게 된 고수인데
독고룡 | 2020-10-22 [ 160 / 0-0 ]

[일반] 강갈들 지금 피눈물 흘리는게 [2]
햄쓰보터지 | 2020-10-22 [ 390 / 0-0 ]

[일반] 진짜 슴가가 아픈 이야기일수는있는데 [12]
시토 | 2020-10-21 [ 482 / 5-0 ]

[일반] 솔직히 틀딱이 아닌입장에서 [2]
시토 | 2020-10-21 [ 223 / 0-0 ]

[일반] 용구는 진짜 창피하다 2대1을 자랑스러워하다니 [2]
루루미루 | 2020-10-21 [ 530 / 5-0 ]

[일반] 옥천비 염마천폭지열하고 흑산포 화룡출수 맞고 뒤진거????? [1]
천상사도 | 2020-10-21 [ 375 / 0-0 ]

[일반] 고수 2부로 끝나는 거임?
소종 | 2020-10-21 [ 105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