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파천신공의 기술들
neitQ | L:6/A:144 | LV40 | Exp.72%
585/810
| 11-0 | 2018-09-0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내용 많아서 분할함

 

절기1

 

http://m.chuing.net/zboard/zboard.php?id=wgosu&page=5&sn1=1&page_num=25&select_arrange=headnum&desc=&sn=on&ss=off&sc=off&su=&keyword=neitQ&no=48733

 

 

개추
|
추천
11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알파테크닉 [L:5/A:266] 2018-09-02 02:12:04
ㅊㅊ
반투페온 2018-09-02 02:14:20
제목만 파천십이신공이 아니라 파천신권으로 수정하면 좋을듯 하군요 잘봤습니다
평아이 2018-09-02 16:15:52
항마장 투쇄격 이런것들이 파천십이신공의 일부였던게 아니었나요? 그럼 파천십이신공은 절반도 안나왔다는건데 이게 맞나요?
neitQ [L:6/A:144] 2018-09-02 16:33:55
@평아이
네 12신공이 아닙니다 하지만 오의 무저곡 묵륜 혼원공 암연소환 이런 기술들도 포함인지 어떤지는 몰라서 절반을 넘었는지 어떤지는 모릅니다
서시 [L:53/A:602] 2018-09-19 01:56:01
@평아이
뒤에 공이 붙은게 신공절학인거같고 나머지는 응용편인듯?
김무제 2018-09-02 16:39:27
오우 좋은글
Blanc [L:47/A:403] 2018-09-02 18:33:23
성의있는 고게이는 추천이얍
14th 2018-09-02 20:21:14
만천멸사 없앤건 묵륜이라 하기 좀 그런데
neitQ [L:6/A:144] 2018-09-03 04:27:40
@14th
묵륜 맞음 전방위로 뿜어지는 기공이 바위 하나 있다고 저렇게 중간에 갑자기 없어지는 건 말이 안되지
14th 2018-09-03 07:03:55
@neitQ
소멸할때까지 묵륜 시전하는 기미는 보이지도 않았는데 그거에 없어졌다고 보긴 힘듬
범위를 문제삼으면 묵륜에 만천멸사 소멸한다고 칠때 도겸도 진작 끌려가야지
neitQ [L:6/A:144] 2018-09-03 07:24:17
@14th
그냥 갑자기 뿅하고 사라지는 만천멸사와 그걸 보고 사라졌다고 놀라는 도겸의 눈에 상황을 해명하듯 초기 단계인 묵륜이 보이는 장면 암존 때도 강룡피셜로 확실히 발동했지만 보이지않고 보이지 않아도 광폭뢰의 위력을 상쇄시킨 묵륜

강룡이 솟아오르게 한 바위는 만천멸사가 거의 다 부셔버리고 이후 계속 커지는 모습을 보였는데 애초에 만천멸사가 바위 못 부수는 위력이어도 전방위로 뿜어지는 기술이 근처 방향에 못 부수는 바위 하나있다고 갑자기 사라지는 건 이상함그냥 묵륜이 완전 발동 하기 전에도 기공 삭제 효과가 있는 거임
사카타긴상 2018-09-05 08:16:19
@14th
묵륜공 맞아 멍청아.
용비화실 2018-09-03 20:40:01
크 기공까지하면 사진갯수 제한 걸릴듯
neitQ [L:6/A:144] 2018-09-03 20:45:51
@용비화실
사실 현재 10mb에 8메가까지 줄일 수도 있어서 용량 문제는 없는데 좀 보기 불편해서 두세개로 나눈 다음에 링크로 들어가는 방식으로 바꿀 생각
요리왕비룡 [L:32/A:98] 2018-09-05 09:26:54
혼원공 천원진 무저곡 왜안나와 ㅠㅠ
용비화실 2018-09-06 15:27:57
화질구지되버렸누
neitQ [L:6/A:144] 2018-09-06 18:16:18
@용비화실
큰 차이는 없지않음? 내 핸드폰만 그런가?
용비화실 2018-09-06 18:41:44
@neitQ
개심함 유튜브 360p보는느낌
neitQ [L:6/A:144] 2018-09-06 19:28:54
@용비화실
윗 댓글 보니깐 처음엔 괜찮았었음? 공기계로 봤는데 ㄹㅇ 심각하네
용비화실 2018-09-06 20:46:52
@neitQ
ㅇㅇ
검은마법사 2018-09-07 20:07:59
쇄격장 파공장 음풍지벽 응조참격은 빼야 하지 않음?
파천 ooo이라 나오지 않아서 불확실한데
마괴용고초 2018-12-08 03:25:58
이게 진짜 분석이구나
깔끔정리 감사욥
늙은이 2019-03-15 21:36:12
오호홍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고수 강룡 전적 정리 <7.15 업데이트>  [16]
무투가 | 2020-07-03 [ 0 ]

[공지] 고수 세계관 정리  [2]
무투가 | 2020-07-03 [ 0 ]

[공지] 지금까지 나왔던 파천신공&신권 정리  [1]
무투가 | 2020-07-01 [ 1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근데 고갤에 왤케 용불향수못있는 틀딱 쉰내나냐?
손육공 | 2020-10-20 [ 19 / 0-0 ]

[일반] 용비불패m 재밌네 [1]
바보바로너 | 2020-10-20 [ 74 / 0-0 ]

[일반] 사천왕이 다죽어버렸네 ㅋㅋ [1]
몽키D루피 | 2020-10-20 [ 178 / 0-0 ]

[일반] 류기운이 왜 그렇게 작품연재하면서 아픈가싶었더니
링겔 | 2020-10-19 [ 255 / 0-0 ]

[일반] 옥천비 강해진건 식령수 때문일까? [2]
갓무명 | 2020-10-19 [ 200 / 0-0 ]

[일반] 신선림은 파천이 무림 휩쓰는데 용케 가만있었네 [1]
몽키D루피 | 2020-10-19 [ 333 / 0-0 ]

[일반] 때마침 무림에 아무도 없군..
해군대장 | 2020-10-18 [ 327 / 2-0 ]

[일반] 다음주 고수 스토리 [3]
햄쓰보터지 | 2020-10-18 [ 300 / 0-0 ]

[일반] 근데 일개 주술사가 신물에 버금가는 단을 만들 수 있다는게 ㅈㄴ 무리수같음 [2]
킨드레드 | 2020-10-18 [ 186 / 0-0 ]

[일반] 근데 강룡이 옥천비랑 붙어서 이긴다고 한들 [9]
Snpxm12 | 2020-10-18 [ 443 / 0-0 ]

[일반] 파천 영혼이랑 강룡이랑 대화하는장면있었으면..
몽키D루피 | 2020-10-18 [ 74 / 0-0 ]

[일반] 천번양보해서 [2]
시토 | 2020-10-17 [ 216 / 3-0 ]

[일반] 용구가 파천한테 질것같진 않어 [4]
푸른미소 | 2020-10-17 [ 440 / 0-0 ]

[일반] 아직 환사 죽기엔 이르지 않음? [2]
소종 | 2020-10-17 [ 270 / 0-0 ]

[일반] 지금 단이 아직도 2개남은거맞죠?
몽키D루피 | 2020-10-17 [ 85 / 0-0 ]

[일반] 그래서 예린이랑 환사는어떻게..
몽키D루피 | 2020-10-17 [ 46 / 0-0 ]

[일반] 옥천비가 최강이라 환사가 할만 하지 않음? [2]
소종 | 2020-10-17 [ 266 / 0-0 ]

[일반] 빈집이 괜히 빈집인게 아님. [1]
우리누나 | 2020-10-16 [ 490 / 0-0 ]

[일반] 파천문 오제자들에게 고함.
우리누나 | 2020-10-16 [ 191 / 0-0 ]

[일반] 빈집신군은 사천왕에게 감사해야함. [1]
우리누나 | 2020-10-16 [ 193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