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진지글] 왜 이걸 놓쳤지
꽐루 | L:0/A:0 | LV71 | Exp.52%
753/1,430
| 9-0 | 2020-11-25 19:07:21 | 801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아난타 살해가 브라흐마의 아이템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

 

 

고로 무능이가 아난타 이름 뺏은게 확실해진듯함.

 

단지 창의 출처가 브라흐마가 동일한 아이템으 새로 만들어준게 아니라

 

킨나라바타가 사용한 것을 재활용했다는 생각이 듬.

 

 

그리고 재활용을 가능케하기 위해서 아이라바타는 이때 킨나라의 이름을 확실히 버렸으리라 생각함.

 

정확히는 신 쿠베라에게 창을 양도하기 위해서 창에 깃든 이름을 완전히 비워버리기 위해 

 

킨나라 이름을 아예 누군가에게 양도한 상태라는 얘기임.

 

즉, 이전에는 킨나라 <-> 아이라바타를 자유자재로 오갔으나 이젠 이름이 아이라바타로 고정된 것.

 

아마 찐나라바타로 변신도 더 이상 불가능할듯?

 

 

만약 이렇게 생각하면 아난타 사망 당시 킨나라족에 이름의 힘을 두고 내분이 일어난 것도 이해가 감.

 

이전까지는 킨나라바타가 브라흐마 창으로 모두를 속여왔지만..

 

무능이한테 창을 양도하면서 그게 불가능해졌으니까.

 

당시의 킨나라족은 아마 인지부조화 장난아니게 일어났으리라 생각함.

 

 

현재의 킨나라족도 크게 다르지 않을듯함. 

 

아이라바타가 힘으로 1차 평정하고 말빨과 타크사카를 비롯한 지인들 동원한 인맥으로 혼란을 수습한 뒤

 

적당한 애한테 킨나라 이름 넘겨주고 "거역하면 뒤져 ☆" 이 상태 아닐까 함.

 

 

난 묘하게 셰스한테 킨나라 이름 있을거란 생각이 듬. 딱히 근거는 없다만;

 

개추
|
추천
9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흔한버섯 [L:20/A:477] 2020-11-25 19:20:35
오 킨나라족에서 이름의 힘두고 내분 일어난게 이렇게 연결되겠네 ㄷㄷ
셰스한테 킨나라 이름 있는것도 좀 킹능성 있어보임 나도 근거는 없지만 ㅋㅋㅋ
짤짤한동전 2020-11-25 19:24:40
사실 셰스를 고문한것도 킨나라 이름을 버티기 위한 멘탈강화훈련?!ㅋㅋ
펫그니 2020-11-25 19:31:45
개추 박습니다
광대승천 [L:10/A:456] 2020-11-25 19:35:43
생각해보면 창 색이 다르다고 했는데 이거이거 킹능성 있다 ㄷㄷㄷㄷ
team87 2020-11-25 19:45:07
가능성 있기는 한데 신쿠 창이라고 각인될 정도로 신쿠가 자주 사용했다는건 그보다 더 이전에 있는 일이었을듯 하네요.
Yakshanawara [L:17/A:76] 2020-11-25 19:58:45
와 킹능성 있다 ㅣㄷㄷㄷㄷ 하필 아난타 사망 시..
적성곰 [L:29/A:565] 2020-11-25 22:29:29
하드그만털어여
아들린 2020-11-25 22:56:02
이야 ㄷㄷ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3]
갱생떡꼬치 | 2020-06-10 [ 3 ]

[공지] 캐릭터 총정리  [13]
파고필루스 | 2020-05-10 [ 13 ]

[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죄논 | 2019-01-26 [ 6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문뜩 깨달았다
꽐루 | 2021-01-19 [ 21 / 0-0 ]

[그림] 리즈 [4]
착하게살자 | 2021-01-19 [ 35 / 9-0 ]

[일반] 리아가라 외모만 보면 나쁘지 않은데 너무 안 꾸미는듯 [3]
카레곰 | 2021-01-19 [ 61 / 0-0 ]

[일반] 란크샤는 안 되고 사하크샤는 된다는 분들 [7]
유누스 | 2021-01-19 [ 90 / 0-0 ]

[스포] 스포 인간친화적인 수라들은 [2]
VIOL | 2021-01-19 [ 106 / 0-0 ]

[일반] 리아가라에대해 궁금한거 이써용. [8]
롱기누스 | 2021-01-19 [ 190 / 0-0 ]

[일반] 님들 그거 아시는지요 [6]
귀요미소 | 2021-01-19 [ 176 / 0-0 ]

[일반] 진짜 여신이다 [6]
꽐루 | 2021-01-19 [ 230 / 0-0 ]

[일반] 아 갑자기 귀걸이 낀 카사크씨 보고싶다 [6]
페로몬머신 | 2021-01-19 [ 150 / 0-0 ]

[일반] 세상에 쿠게 인기글 반이 아재개그관련이네 [6]
페로몬머신 | 2021-01-19 [ 115 / 0-0 ]

[일반] 이게 왜 동일인물? [6]
EpRjffnr | 2021-01-19 [ 318 / 0-0 ]

[일반] 아 오늘 마라탕 아주매운맛으로 먹었는데 [5]
페로몬머신 | 2021-01-19 [ 151 / 0-0 ]

[일반] 스포 아난타가 아수라족과 동맹 맺어가는 과정이 궁금하네... [2]
유영원 | 2021-01-19 [ 199 / 0-0 ]

[일반] 대충 라오가 살아나서 [4]
아샤의엄마 | 2021-01-19 [ 203 / 0-0 ]

[일반] 얘 약간 아샤 닮았다 [2]
아샤의엄마 | 2021-01-18 [ 167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