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이도규 탈 인간이죠??
이은태 | L:0/A:0 | LV9 | Exp.93%
178/190
| 0-0 | 2021-01-19 18:48:19 | 83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이도규 피지컬 개싸움 이면 전국 먹기 가능한가요? 키는 서장훈훈정도 될려나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옥황 [L:23/A:326] 2021-01-19 21:13:23
전국먹는거 가능할듯
성태훈 [L:32/A:168] 2021-01-19 22:03:41
키는 최홍만정도 될듯요
etoile [L:32/A:547] 2021-01-19 22:27:28
저 피지컬에 싸움 천재면 다 씹어먹을 듯
개기면죽빵 2021-01-21 00:15:23
최홍만 전성기시절보면 싸움못해도 전국1짱인데 싸움도 잘한다? 현 전국1짱 명현만도 1분컷 낼듯 ㄹㅇ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외모지상주의 갤러리에서 일해회 뱃지 공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
아기유지오 | 2020-12-10 [ 1232 / 0 ]

[공지] 외모지상주의 게시판 웃긴글 모음.txt  [5]
펑키스타일 | 2019-04-02 [ 16341 / 1 ]

[공지] 역대 캐릭터 인기투표  [18]
독고혈신 | 2019-03-11 [ 17098 / 1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한왕국 vs 권승룡
성태훈 | 2021-02-25 [ 37 / 0-0 ]

[일반] 근데 제우스 ㅇㅒ 말이야 설정보면 와꾸는 ㅈ되는게 맞는듯
에메랄드 | 2021-02-25 [ 39 / 0-0 ]

[일반] 한신우 강함 [3]
루피타로 | 2021-02-25 [ 73 / 0-0 ]

[일반] 박충주 [3]
인직 | 2021-02-25 [ 113 / 2-0 ]

[일반] 염색한 바스코
AntMan | 2021-02-25 [ 107 / 0-0 ]

[일반] 최수정 몸의 비밀 [3]
루피타로 | 2021-02-24 [ 170 / 0-0 ]

[일반] 설정상으론 박형석 장현, 살뺀 태성 외엔 제우스 보다 잘생긴애 없죠??? [11]
에메랄드 | 2021-02-23 [ 377 / 0-0 ]

[일반] 이때 박충주랑 바스코랑 싸웠을때 [8]
박충주 | 2021-02-23 [ 512 / 0-0 ]

[일반] 박소망vs황제원 누구 승 [2]
또또사장님 | 2021-02-23 [ 245 / 0-0 ]

[일반] 3계열사 정모?? [1]
루피타로 | 2021-02-22 [ 169 / 0-0 ]

[일반] 샤우롱 무기 그냥 일반 봉술 정도로 설정하지... [4]
칼재비조로 | 2021-02-22 [ 508 / 0-0 ]

[일반] dg>>4대크루 [1]
키리시마 | 2021-02-22 [ 211 / 0-0 ]

[일반] 외지주도 초반이 좋았다 난 [1]
홍아찌 | 2021-02-21 [ 166 / 0-0 ]

[일반] 샤오룽vs성요한 [11]
루피타로 | 2021-02-21 [ 458 / 0-0 ]

[일반] 근데 ㅈㄴ 궁금한거. [1]
강닉변32 | 2021-02-21 [ 228 / 0-0 ]

[일반] 이지훈=DG가 아닌이유 ㄹㅇ.. [1]
착한녀석 | 2021-02-21 [ 461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