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의 날개완결작
Byston Well Monogatari: Garzey no Tsubasa (Garzey's Wing)
バイストン・ウェル物語ガーゼィの翼
최근수정 2012-02-24 20:46:24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11613위 -16 인기도: 5,470 프리미엄: 400 감정가: 3,647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받습니다.
타입 : OVA
화수 : 3
러닝타임 : 30분
등급 : 12세
방영일 : 1996.09.21
종영일 : 1997.04.09
장르 : 액션,판타지
프로듀서 :  BMGJapan Sanctuary
홈페이지 : 

작품소개

<성전사 던바인(1983년)>으로부터 21년, <가제이의 날개(1996년)>로부터 9년 이후를 그려가는 바이스톤웰 시리즈의 결정판이 2005년 겨울 새롭게 네트워크를 달군다. 토미노 요시유키 감독이 많은 애착을 갖고 만들어나가고 있는 바이스톤웰 시리즈는 각각의 애니메이션은 물론 소설, 드라마CD 등 다양한 장르로 미디어믹스화되어 펼쳐지고 있으며, 이번에 제작되는 <린의 날개> 역시 토미노 감독이 쓴 동명의 소설(전 6권)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각본은 <슬레이어즈> 시리즈나 <턴에이 건담> 등으로 잘 알려진 타카야마 지로가 맡고 있으며, 음악은 <기동신세기 건담X>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히구치 야스오가 맡았다. 

특이하게도 TV방영이나 DVD의 발매가 아닌, 반다이 채널(日)의 스트리밍 방식의 서비스로 첫선을 보일 이 작품은 2005년 12월 16일부터 서비스가 실시되나, 그에 앞서 10일에 1화를 '선행 무료 서비스'로 내걸면서 대대적인 PR을 벌이고 있다. <성전사 던바인>의 세계에 매혹되었던 팬들이나 토미노 감독을 기다려 온 구건담 팬들에게는 여러모로 반가운 소식이 되리라 생각된다.

줄거리

야마구치현의 이와쿠니 시에는 해상자위대와 재일 미군기지가 있다. 기지와 가까운 아파트에 살고 있던 에이사프 스즈키는 어느날 갑자기 미군과 야마구치현 경찰 양쪽으로부터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쫓기게 된 원인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친구 로우리와 카나모토가 미군 기지를 향해 로켓탄을 쏘아버린 것. 정신없이 도망치던 에이사프는 우연히 바닷속에서 빛이 새어나오는 모습을 보게 된다. 흘러넘치는 빛 속에서 나타난 것은 전함이었지만, 그것은 일반적인 전함과는 달리 곤충의 다리 같은 것이 붙어 있는 데다가, 심지어 하늘을 날기도 하는 전함이었다. 

전함에는 아름다운 공주가 타고 있었다. 바이스톤 웰에 있는 호우죠 국(國)의 류크스라고 자신의 이름을 밝힌 소녀는 처음 만나는 에이사프의 이름을 알아 맞추면서 이세계에서 왔다고 말한다. 
"나의 아버지는 일본인인 신지로 사코미즈다. 도와 주겠지, 에이사프 스즈키?" 
그렇게 말하는 소녀의 발에는 빛나는 날개가 달린 구두가 있었다. 

사실 빛 속에서 나타난 전함은 1대가 아니었고, 이윽고 누구도 원치않던, 에이사프로서는 생각조차 해 본 적 없는 전쟁이 시작되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