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3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20.10.07 종영일 : 2020.12.23 장르 : 액션,코미디,판타지,밀리터리,로맨스 프로듀서 : 미나토 미라이 오오누마 신 사자네 케이 네코나베 아오 SILVER LINK. 홈페이지 : https://kimisentv.com/
배경
시대적 배경: 판타지
공간적 배경: 판타지
홈페이지
나무위키:
줄거리
고도의 과학기술을 가진 제국과, 마녀의 나라로서 두려움의 대상이 된 네뷸리스 황청. 오랫동안 대립해온 두 나라의 전장에서 소년과 소녀가 만난다.
사상 최연소로 제국 최고 전력이 된 검사──이스카.
황청 최강이라 일컬어지는 얼음의 마녀 공주──앨리스리제.
“나를 사로잡는다면 너의 소망도 이루어질지도 몰라.”
“너야말로 나를 쓰러뜨려봐. 너의 목표인 세계통일을 위해서.”
숙적으로서 사투를 벌이는 두 사람. 그러나 소년은 소녀의 미모와 고결한 성품에 반하고, 소녀는 소년의 실력과 태도에 반하게 된다. 결코 공존하지 못하고 반드시 서로를 쓰러뜨려야 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적대하는 소년 소녀가 세계를 혁신하는 히로익 판타지!
설정
별에 성령이라고 하는 존재가 살아가며, 성령이 몸에 깃든 사람은 몸에 문양이 생겨나고 성령 에너지로 초상의 힘을 다룰 수 있다. 별의 80%를 장악한 천제국(天帝國)에서는 그런 존재들을 마녀, 마인이라고 부르며 탄압했고 성령들도 천제국을 떠나 성령이 깃든 인간이 더 이상 태어나지 않게 된다. 100년 전부터 천제天帝가 나라의 수장이지만 평상시 대리인을 내세우고 있고 현재 9대째. 실질적으로 팔대사도라고 불리는 조직이 국가를 운영하고 있다. 천제 휘하에는 사도성이라는 보좌 조직이 있으며 1위부터 11위까지 존재한다.
하지만 100년 전, 인간과 성령의 융합으로 초월종이 된 네뷸리스라는 성씨를 가진 마녀가 제도를 불태우고 독립을 선언한다. 시조 네뷸리스라고 불리게 된 마녀는 제국과 싸운 끝에 잠들게 되고 쌍둥이 여동생은 네뷸리스 황청이라는 나라를 건국하고 네뷸리스 1세 여왕이 되어 국토를 확장시켜 13개주의 연방으로 구성된 나라가 되었다. 네뷸리스 1세는 별(루), 달(조아), 태양(히드라)의 세 자녀가 있었고 이들이 여왕 선발전 - 콘클라베를 통해 군주를 선출했다. 네뷸리스 황청은 여왕의 힘이 약해지면 즉시 여왕 선발전을 열어 여왕을 선출하고 왕위에서 물러난다.
한편 두 나라 이외에도 중립도시로 불리는 국가들과 독립국가라고 불리는 국가들도 존재한다.
별의 성령은 사자네 케이의 작품에 종종 등장하는 세라피노 음어(音語)를 구사하기 때문에 세계관이 이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자세한 설정 및 캐릭터 설정은 나무위키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