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종족: 마법사.
능력: 인형을 조종하는 정도의 능력.
위험도: 낮음.
인간 우호도: 높음.
사는 곳: 인형의 숲.
관련 인물: 키리사메 마리사(앙숙).
CV
없음(차후 CV 붙을 시 추가).
상세 정보
마법의 숲에 사는 마법사. 금발이며 피부 색은 하얗고 얼핏 보면 인형과도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한 성격이며 마법에 집착하고 평소에는 기가 세지만, 겁쟁이인 일면도 가지고 있다. 평범한 인간을 습격하지는 않지만, 의외로 호전적이며 승부를 도전받으면 망설임없이 응한다. 압도적인 힘으로 이기는 것은 앨리스에게 있어서 즐거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상대보다 조금 강한 힘으로 싸우려고 한다.
잘 다루는 속성, 서툰 속성이 없는 만능형 마법사지만, 인형을 만드는 게 특기이며 또한 대량의 인형을 마법으로 동시에 조종할 수 있다. 그 재주는 환상향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한다. 인간에게 가능한 동작의 대부분을 인형에게 시킬 수 있지만, 여러 개의 인형이 각각 다른 움직임을 하며 때로는 연대해서 공격하거나 완전히 다른 타이밍에 움직이는 등의 행동을 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보면 도저히 조작하고 있는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한다고.
앨리스는 자신의 의사를 가지고 자신의 의지로 움직이는 완전한 자율 인형을 만드는 게 목표이다. 지금은 앨리스가 인형에게 명령하면 자율적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행동하지만, 정기적으로 다시 명령해야만 한다고 한다. 앨리스는 현재 마법의 숲에 살고 있으며 원래는 인간이고 수행을 거쳐서 마법사가 된 존재라고 한다. 마법사가 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원래는 필요없는 식사나 수면 등의 인간적인 습관을 유지해야만 한다. 원래 인간이어서 그런지 요괴이면서 인간에 대한 이해도와 우호도는 높아 위험도는 낮으며 만약 숲에서 헤매어 그녀의 집을 방문해도 흔쾌히 묵게 해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