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신장: 143cm.
연령: 17세→18세.
혈액형: A형.
CV
쿠기미야 리에.
상세 정보
토라도라의 히로인. 2학년 C반. 작은 체격과 붕 뜬 긴 머리 스타일 덕분에 "인형같다"라고 평가받으며 한 때는 많은 남학생들로부터 고백받았을 정도의 외모지만, 실제로는 매우 흉폭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 성격과 좀 특이한 이름, 자그마한 체격 때문에 "미니 타이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만, 본인은 특이한 이름과 작은 체격에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 본래의 성격은 울보에다가 덜렁대는 성격. 또한, 그 성격이나 환경도 맞물려서 비관적일 때가 많으며, 반면에 다른 사람들을 향한 마음도 깊고 강하다. 중학교 시절에는 사립 아가씨 학교에 다니고 있었다. 항상 목도를 가지고 다니며,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다.
부모는 상당한 사업가지만, 가족과는 사이가 나쁘며 어느 발언을 계기로 지금은 타카스가의 옆에 있는 고급 맨션의 2층에서 혼자 살고 있다. 그러나, 생활 능력은 거의 없으며 부모로부터 받은 돈으로 생활하고 있었다. 류지와 알게되고 나서부턴 타카스가의 아파트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또한, 류지의 어머니인 타카스 야스코는 그녀를 매우 좋아하며 본인도 야스코를 "얏쨩"이라고 부르며 따르고 있지만, 야스코의 거유를 목격했을 땐 충격을 받기도 했다.
그 성격상 친구는 적지만, 미노리와는 1학년 때부터 사이가 좋았으며 동물처럼 따른다. 류지와 친교가 깊은 키타무라 유사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지만, 본인 앞에서는 극도로 긴장하여 언동, 거동이 이상하게 되거나 실수를 저지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