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소속: 염발작안의 토벌자인 플레임헤이즈.
계약한 홍세의 왕: "천양의 겁화"인 아라스톨.
신장: 141cm.
CV
쿠기미야 리에.
상세 정보
작안의 샤나의 주인공. "천양의 겁화" 아라스톨과 계약한 "염발작안의 토벌자"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 플레임헤이즈.
허리 아래까지 오는 긴 머리를 가진 늠름한 혹은 귀여운 외모를 가진 동양계 소녀. 겉보기에는 11, 2세 전후로 보이지만, 불로이기 때문에 실제 연령은 불명이다. 그렇지만, 계약했을 때가 12세 이상, 플레임헤이즈가 된 것은 수년 전이기 때문에 아직 인간이었던 시간 쪽이 길다. 평소에는 흑발에 검은 눈이지만, 전투시에는 칭호가 가리키는대로 염발, 작안이 되어 새빨개지고 아라스톨의 날개 피막의 일부를 현현시켜 자유자재로 변형하는 흑의 "요가사"를 코트 모양으로해서 두른다.
플레임헤이즈로서는 드물게 자재법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체술이나 긴 일본도 모양 보구인 "니에토노노샤나"를 사용한 백병전을 주로 펼친다. 계약 직후에는 백병전에서는 플레임헤이즈 중에서도 탑 레벨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었지만, 어린 나이에 계약을 맺은 것과 아라스톨의 힘이 너무 큰 것과 "지금 있는 것을 최대한으로 활용한다"는 성격이기 때문에 "지금 있는 것보다 강한 힘"에 대한 욕구가 적었으며 그때문에 힘을 제대로 사용해내지 못했다. 그때문에 자재법은 봉절이나 토치 제작, 가공 등 플레임헤이즈에게 필요최저한의 것밖에 사용하지 못하며 아라스톨의 힘을 거의 사용하지 못한다는 점에서는 은근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다.
성격은 솔직하며 강건하다. 허세나 꾸밈이 없는 성격. 플레임헤이즈로서 순수배양되어왔기 때문에 플레임헤이즈로서는 우수하지만, 상식이나 사회성이 결여된 소녀이며 다른 사람과 관련되는 것을 싫어하며 "인간"으로서는 미숙. "플레임헤이즈로서"의 정신기반을 가지고 있었지만, 인간으로서의 정신기반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인지 유지와 함께 행동하며 여러 인간과 교류를 가지고 살아가는 동안 "인간 소녀"로서의 감정이 생겨난다. 사정이 안좋을땐 "시끄러워 시끄러워 시끄러워"라고 소리치며 얼렁뚱땅 넘기는 버릇이 있다. 단 것을 좋아하며 특히 메론빵을 매우 좋아한다. 작중에서는 메론빵을 먹고 있는 씬이 자주 나온다.
사카이 유지를 처음엔 비웃으며 제대로 된 취급도 해주지 않았지만,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유지에게 특별한 감정을 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