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아이리는 용인이다.
그의 재능 때문에 그는 고대 용인에게 인정을 받았으며 무한한 힘을 가진 용의 각인을 증여받았습니다.
닌자의 칭호를 물렵다은 아이리는 모든 세대와 마찬가지로 현생을 위해 안개섬을 지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이 마음은 칼날, 갑옷, 추위, 불, 긴 밤과 같이 위기에 직면해도 신념을 잃지 않고 그녀에게 힘을 줄 것입니다.
악마 앞에서 강력한 적들과 싸워 치명적인 부상도 입었지만 그녀에게 안개섬에 있는 바다 바람과 짠 공기, 그 뒤에 있는 동료들, 아이들의 청순한 미소는 그녀가 싸울 수 있는 힘의 원천입니다.
하야테의 이별도 아이리를 힘들게 했지만, 석양의 빛이 사라지면 심연의 어둠을 피할 수 없는 것을 잘 알고있습니다.
난기류 속에서 자신을 돌볼 사람도 없고 어느 소속도 없는 아이리는 검을 뽑고 싸워야 했습니다. 아이리의 이런 성장배경으로 지금의 최강의 닌자인 그녀를 만들 수 있는 길이었습니다.
아이리는 모든 사람의 존경심을 한몸에 얻었습니다. 신을 경멸하는 악마조차도 아이리가 그들을 겁 먹게 만든다는 사실을 인정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리는 단지 어두운 모습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부드러움과 섬세함은 그의 동료들만이 알수 있습니다.
아이리는 용의 정신을 물려받으며 안새섬 최강의 닌자로 성장하여 안개섬을 지키고 안개섬을발전 시켰습니다.
강심장이 되려면 그 모든 것을 감당하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