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져니는 혼혈입니다.
그녀의 어머니 유나는 오거 귀족의 후손이며 그녀의 아버지 인우는 안개섬의 엘리트 닌자입니다. 세 명이서 안개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져니는 부모님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뛰어난 인술재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져니가 7살 되던 해, 그녀의 아버지는 임무를 수행하러 갔고 신비한 방문자가 방문한 뒤 그녀의 어머니는 사라졌고 종적을 감췄습니다.
져니는 계속 슬픔에 잠겼습니다.
그 당시에 충분한 힘이 있었다면 어머니를 빼앗겼을까. 인우는 부인을 잃은 고통과 딸에 대한 죄책감에 시달렸습니다.
져니는 자신의 연약함에 역겨워하고 단단한 변장으로 몸을 가렸습니다.
힘이 있어야 소중한 사람을 지킬 수 있다고 확신한 그녀는 그 이후로 더욱 힘차게 인술 수행을 해왔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또한 죄책감에 시달려 집을 지킬 수 없다는 자신을 비난했습니다.
아내를 찾기 위해 그는 더 많은 정보를 찾기 위해 더 많은 임무를 수행하면서 일에 몰두했습니다.
이렇게 강한 아버지와 딸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자 죄책감에 휩싸여 사이가 점점 멀어졌습니다.
아이리는 져니의 가족사를 알고 있습니다. 적을 전장에서 두려워하게 만드는 닌자도 부드럽고 섬세한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이리는 잘 압니다.
부모가 없을 때 져니는 아이리를 의지해 왔으며 아이리의 품에 안겨서 울지 않은 한 거의 눈물을 흘리지 않았습니다.
노력과 실력으로 져니는 마침내 용의 계승을 받아 용의 발톱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힘을 사용해 자신이 잃어버린 것을 되찾기로 결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