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소속: 호정 13대 10번대 대장.
신장: 133cm.
체중: 28kg.
생일: 12월 20일.
참백도: 빙륜환.
취미: 낮잠 자기.
특기: 팽이 돌리기.
좋아하는 음식: 아마낫토.
싫어하는 음식: 곶감.
CV
박로미.
상세 정보
서 루콘가 1지구 "윤림안" 출신. 사상 최연소로 대장이 된 은발 비취색 눈동자를 가진 천재아. 몸집이 작은 소년과도 같은 외모지만, 매사를 냉정하게 내다볼 정도로 높은 견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항상 헐레벌떡 소동만을 일으키는 사신들 사이에서 항상 태클 역을 맡고 있는 쿨한 상식인. 얼핏 보면 차가운 성격으로도 보이지만, 마음속에는 뜨거운 격정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사신이 되는 게 어떻냐고 히츠가야에게 추천한 은인이자 부대장인 마츠모토 란기쿠와의 관계는 현재 절묘한 파워 밸런스로 성립하고 있다. 일견 정반대인 성격으로 보이는 콤비지만, 어째서인지 마음이 잘 맞는 듯하며 일을 할 때뿐만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자주 얽힌다. 사무 작업의 유능함이나 약간 고생을 하면서도 란기쿠를 생각해주는 면도 보인다.
5번대 부대장인 히나모리 모모와는 소꿉친구이며 어린 시절에는 루콘가에서 사는 할머니 곁에서 친남매와도 같이 자랐다. 그때문에 히나모리를 언제나 걱정하고 있으며, 히나모리를 심신 모두 몰아세운 이치마루나 아이젠에게 적의를 보인다. "윤림안"에서 살았던 당시에는 할머니랑 히나모리를 제외한 주위 사람으로부터 은발과 비취색 눈동자에다가 항상 매사를 쿨하게 바라보는 성격 때문에 "얼음같다"는 말을 들으며 자랐다. 이때 자신의 힘이 이대로 가다간 할머니를 죽이게 될지도 모른다며 사신이 되는게 어떻냐는 란기쿠의 말을 듣고 할머니 곁에서 떠나 사신이 되기로 결심했다.
몸집이 작은게 컴플렉스다.
추위에는 강하지만, 더위에는 약하다. 참백도는 그의 특성에 맞게 빙설계 최강의 참백도인 "빙륜환". 칼 자체는 평범한 칼보다도 아주 조금 긴 정도지만, 그의 신장에 비해서는 길기 때문에 등에 매고 있다. 해방 언령은 "상천에 내려 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