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신장: 174cm(헬멧 포함).
체중: ???.
혈액형: (인간의 O에 가까운 성격).
취미: 게임 전부, TV 감상, 인터넷 쇼핑.
좋아하는 것: 신라, 애마(슈터).
싫어하는 것: 우주인과 관련된 불가사의, 교통기동대.
CV
사와시로 미유키.
상세 정보
듀라라라!!의 주인공. "목없는 라이더"라고 불리는 이케부쿠로의 살아있는 도시전설. 그 정체는 듀라한이라고 불리는 아일랜드의 요정의 일종이며 성별은 여성. 복장때문에 남성이라고 줄곧 오해받지만, 패션 모델같은 쭉쭉빵빵한 스타일의 몸매다. 특이한 신체적 특징으로부터 일부를 제외한 주위 사람들에게는 괴물 취급을 당한다. 키시타니 신라에게는 한 명의 여성으로서 사랑받고 있다. 상당히 상식을 벗어난 존재인지만 지극히 상식적인 성격. 또한, 사람이 좋아서 주위 사람들을 잘 돌봐준다. 취미 또한 지극히 인간적인 인터넷과 TV와 DVD 감상.
아일랜드 시절은 영화 "슬리피 홀로"의 목없는 기사를 방불케하는 외모였지만, 갑옷을 칠흑의 라이더 수트로 바꾸고 애마인 목없는 말인 코슈타 바워의 "슈터"와 마차에 빙의시켜뒀던 사역마를 검은 바이크로 변화시켰다. 무음의 흑색 오토바이는 중력에 영향을 받지 않고, 벽조차도 달릴 수 있다. 도로 교통 위반때문에 자주 교통단속대원에게 쫓기며 현상수배범이 되기도 한다. 또한, 슈터는 오토바이 외에도 목없는 말, 본래의 모습인 마차로 형태를 바꿀 수 있다.
질량을 가진 그림자를 생성해낼 수 있으며 그것을 자유자재로 다룬 라이더 수트나 평상복이나 지갑, 대낫 등 여러 물건을 만들어낼 수 있다. 목이 없기 때문에 말을 할 수 없지만, 시각이나 청각은 인간과 똑같으며 PDA나 노트북을 이용하여 타이핑으로 대화를 나눌 수 없다. 미각이 없기 때문에 음식의 간을 맞추는 건 서툴지만, 특기 요리는 카니타마. 요리 점수는 35점. PDA는 신라에게서 받은 것이며 소중히 여기고 있다. 평상시 외출 때는 고양이 귀가 붙은 헬멧을 장착하고 있다.
자신이 아닌 다른 특이한 존재인 유령이나 흡혈귀, 늑대인간 등과도 만난 적이 있는듯하며 그러한 것들은 일절 무서워하지 않지만, 우주인이나 호러 만화에는 트라우마가 있는듯하며 두려워하고 있다. 또한, 경시청 제5방면 교통 기동대, 특히 쿠즈하라 킨노스케에게 쫓겼을 때가 트라우마가 된듯하다. 게임 매니아이며 본인이 괴이한 존재이면서도 TV 게임 소프트인 "여신전생"에서 얻은 지식으로 요정 등을 잘 알고 있으며 판타지면에선 게임소프트인 "위저드리"를 자주 연상한다.
본래 아일랜드에서 살고 있었지만, 20년 정도 전에 머리를 도둑맞고 이때문에 그 이전의 여러 기억을 잃었다. 그 후 "목"의 반응을 쫓아 일본으로 오고 부업으로서 신라와 함께 공동생활을 시작한다. 성장한 신라와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어느 정도 선은 지키다가 "목"을 둘러싼 일련의 사건을 거치고 연인 사이가 된다. 또한, 그 후 여러 사건을 통하여 이케부쿠로에 사는 여러 인물과 교류하여 "목"을 향한 집착을 버리고 이케부쿠로야말로 자신의 고향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다라즈"의 일원으로서 그 창시자를 아는 몇 없는 인물. 시즈오와는 사이가 좋으며 "목"을 둘러싼 여러 사건 이후로 미카도나 앙리와도 친구 관계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