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엔젤발매작
Galaxy Angel
ギャラクシーエンジェル
최근수정 2022-06-01 13:38:01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1242위 -7 인기도: 19,488 프리미엄: - 감정가: 12,992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받습니다.
제작사 :  브로콜리  미즈노 료  카난(오오츠키 유우코)
등급 : 12세
플렛폼: PC게임,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발매일 : 2002.08.23
장르 : 액션,시뮬레이션,어드벤처,코미디,공상과학,우주
홈페이지 : 

먼 과거, 우주에 크로노 브레이크라 불리는 시공 지진이 일어나 당시 부흥하던 인류 문명 EDEN은 우주로 나아갈 수단을 잃어 멸망했으며, 인류는 모성인 혹성 트랜스벌에 머무르게 된다.

200년 후 '하얀 달'이라 불리는 위성이 트랜스벌 궤도상에 출현, 인류에게 '기프트'라는 이름으로 잃어버린 EDEN의 기술인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전수하여 인류는 다시 우주로 진출하게 되었고, 400년 후 트랜스벌을 중심으로 성계를 점령하여 '트랜스벌 황국'이 성립하게 된다.

어느 날. 과거 트랜스벌 황국에서 추방당했던 전 황태자 '에오니아 트랜스벌'에 의한 쿠데타가 일어나, 에오니아는 어디선가 나타난 검은 함대를 이끌고 자신을 제외한 황족을 몰살하여 황국을 점령하였다. 유일한 황족인 '황태자 시바'는 쿠데타가 있을 때 '하얀 달'로 피신하여 목숨을 구한다.

이 때, 변방 성계 경비에 임하고 있는 청년 장교 타쿠토 앞에 황국의 상징 "하얀 달"의 전함 '에르시올'과 황태자 시바,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여 제작된 '문장기'를 사용할 수 있는 자로 선발된 특수 부대 엔젤대의 5명의 소녀가 나타나고, 타쿠토는 은사의 비밀 지령을 받아 이들을 지휘하여 황자 시바를 보호하고 황국을 재흥하는 싸움에 몸을 던진다.

 

게임은 애니메이션과 스토리가 크게 다르다. 개그물인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나름대로) 시리어스 노선을 타려고 노력하고, 게임의 장르는 홈월드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 연애 어드벤쳐이다. 즉 애니메이션과 게임은 아무 연관이 없고, 그냥 캐릭터만 같은 다른 물건이라고 보면 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