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안트 히스토리아발매작
RADIANT HISTORIA
ラジアントヒストリア
최근수정 2024-03-03 18:14:03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위 인기도: 0 프리미엄: - 감정가: -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받습니다.
제작사 :  ATLUS
등급 : 
플렛폼: 닌텐도
발매일 : 2010.11.03
장르 : 롤플레잉
홈페이지 : https://radianthistoria.jp/

사막화되는 파멸로의 길을 가고 있는 대륙.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녹지를 얻기 위해 전쟁하고 있는 국가들. '스톡'은 앨리스텔이라는 국가의 정보부의 인원으로서 활동하고 있었다.

그는 어느날 적국 '그란 오르그'의 군사 정보를 구한 내부 잠입 요원를 마중나가는 임무를 나가게 되고, 그 임무에 '레이니'와 '마르코'를 부하로서 데리고 가게 된다. 임무중 어느 순간 상관 '하이스'에게 받았던 '백시록'이 빛나면서 부하로 배속된 두명이 죽는 비전을 본 스톡. 그리고 결국 적의 함정에 빠져 부하들은 죽게 되고, 자신도 빈사의 상태에서 강에 몸을 던졌다.

그가 눈을 뜬 곳은 처음 보는 곳. 그곳에서 '티오'와 '리프티'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남매를 만난 그는, 남매들에게 현재 있는 장소는 '히스토리아'이며, 자신이 가진 책 '백시록'이 히스토리아를 통해, 소유자를 역사의 터닝 포인트로 이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그 책의 소유자인 스톡은 역사를 올바르게 수정해야만 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반신반의하면서도 레이니와 마르코를 살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알게 된 스톡은, 백시록을 이용하여 두 사람이 죽기전의 분기점으로 이동하여 두 사람과 요원을 구해내게 된다.

그러나 그의 인생과 역사에 중요한 분기점은 이제 막 시작되었을 뿐이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