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소속: 페어리 테일의 S급 마도사.
사용하는 마법: 번개 마법 전반.
연령: 23세.
페어리 테일 문장 위치: 왼쪽 가슴의 검은색의 문장.
좋아하는 것: 최강.
싫어하는 것: 약자.
CV
코니시 카츠유키.
상세 정보
S급 마도사. 마카로프 드레아의 친손자.
거꾸로 선 금발에 오른쪽 눈에 상처가 있는 큰 덩치의 남성. 평소에는 두꺼운 롱코트를 걸치고 있다.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는게 취미이다. 흡연자이기도 하며 담배는 엽권을 즐겨 핀다. 마카로프를 어린 시절엔 "할아버지"라고 불렀지만, 지금은 "할아범"이라고 부르고 있다. 처음에는 사람이랑 어울리는걸 안좋아하면서 상대를 얕보는 냉혹한 태도를 취하고 있었으며 친위대인 "뇌신중" 외의 길드 멤버와는 사이가 좋지 않았지만, 내심으론 동료를 생각하는 순수한 마음도 가지고 있었다.
어둠의 길드인 레이븐 테일의 마스터인 아버지, 이반에 의해서 체내에 멸룡마법의 마수정이 삽입되고 제2세대의 "번개의 멸룡마도사"가 되었다. 강력한 전류를 사용한 번개 속성의 마법을 조종하며 전격으로 상대의 몸을 마비시키거나 몸을 강화시켜 고속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전기 속성의 마법을 먹는 것으로서 자신의 마력,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다른 번개 마법에도 내성이 있으며 나츠와 마찬가지로 탈것에 약하다.
어린 시절에는 마카로프를 경애하고 있었지만, 청년 시절부터는 "다들 마카로프의 손자로서만 나를 본다"는 컴플렉스에다가 마카로프가 아버지인 이반을 길드에서 추방하고나서 마카로프에게 반항적인 태도를 취하게 되고 "마스터 자리를 나한테 줘라"라면서 자주 거칠게 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