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고 선생들에게도 알려진 요리 덕후. 1학년 2반이다. 작중에서는 요알못인 한별에게 설명을 해주는 개그캐릭터으로 등장했으며, 이후로도 간간히 이름값하는 모습을 보인다. 실습때는 이론에 충실하지만 실전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였으나 11화에서 비프콘소메 수프를 만드는 실습을 할때 완벽한 머랭을 만들어 제대로 된 비프콘소메 수프를 만들어냄으로서 분자요리의 가능성을 보였다. 다만 겉으로 보이는 지적인 인상과는 달리 공부 쪽으로는 머리가 딸린다.
한별이 넘사벽이긴 하지만 이 쪽도 식신 속성이 있다. 다같이 분식집에 갔을 땐 그야말로 음식을 말 그대로 흡입한다. 단체로 강원도에 놀러갈 당시에는 다슬기탕을 먹어보려는 일념 하나로 한별과 함께 다슬기를 쓸어모으는 모습을 보였고, 한우보다 맛있는 쇠고기라는 빛나의 할머니 발언에 의욕이 불타올라 그 엄청난 양의 고추를 모조리 수확해내는 기염을 토한다. 그와 별개로 다슬기탕을 끓여서 간을 본 친구들이 뭔가 부족하단 평에 장황한 설명을 늘어놓으며 MSG를 꺼내는 등의 엉뚱한 매력을 나타내기도 한다.
현재까지 받은 베스트 쿡 배지는 1개. 여담으로 엄청나게 놀라면 턱이 바닥까지 내려올 정도로 입을 크게 벌린다는 특징이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