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선탈락각떴냐?!
| 한국축구의철학이느껴지십니까 |
|
맛없어
| L:1/A:19 | LV120
| Exp.77% 1,859/2,410
|

예선탈락각떴냐?!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후식 | [4] |
| 월드컵 전세계 축제 아니냐... | [1] |
| 축구 전반전 끝날때 잤었는데 | [9] |
| 지듣노 |
| 이 시대에 올라타서 오늘 밤 이 거리에서 날아올라서 | [1] |
| 논리적으로 분석해서 결과 내놔봤자 들을 생각 없잖아요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