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보길 잘했네 존나 답답하더라 전술도 뭐 없고..
일어나서 후반전 하이라이트 봤는데 사람들 화낼만 하더라 ㅋㅋㅋ
근데 나는 사실 주식 땜에 더 열불나서 32강 가든 말든 알빠노 였음
내 멘탈 부터 잡아야지 - 엄 -
| 축구 전반전 끝날때 잤었는데 |
|
20세기오타쿠
| L:55/A:483 | LV123
| Exp.36% 897/2,470
|

안보길 잘했네 존나 답답하더라 전술도 뭐 없고..
일어나서 후반전 하이라이트 봤는데 사람들 화낼만 하더라 ㅋㅋㅋ
근데 나는 사실 주식 땜에 더 열불나서 32강 가든 말든 알빠노 였음
내 멘탈 부터 잡아야지 - 엄 -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서버 중단 및 복구에 대한 안내 | [31] |
| [요리] 고앵이..구워봄.. | [32] |
| [그림] 페트와 프트 | [29] |
| [요리] 매우매우 간단한 프랑스 가정식 요리, 포토푀(Pot au feu) | [18] |
| 유저분들께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27] |
| [요리] 아메리칸 셰프 파스타 | [11] |
마이크론이 전세계 반도체 롱주들 살림 ㅋㅋㅋ
나같이 숏 친놈들은 땅을 치고 후회하게 만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