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올해 하고싶었던게 콘서트 가는거였는데
저번주에 보고와서 이제 올해 하고싶은게 없어졌습니다
운동도 공부도 다 지겹네요
늦은나이에 우울증이라도 온건지
이제 딱히 술도 별로 마시고 싶지 않고
뭘 사고 싶다 하고 싶다 이런 게 없음
지금 하는 취미도 그냥 막연하게 할거 없어서 그냥 잡고 있는거고
게임도 막상 사놓고 안하고
만화나 애니메이션 챙겨보는거도 없고
왜 살지 싶네요
하고 싶은게 있다면 미국 여행 한 번 가보는건데
이건 지출이 너무 커서
그냥 아무도 절 모르는곳으로 가고싶네요
근데 돈 없어서 그것도 못함
주식도 예전엔 뉴스 서칭하고 매도매수공시도 찾아보고 차트분석하고 별에 별짓을 다 해가면서 돈 벌었는데
이젠 그냥 기계적으로 우량주사고
설령 급등주로 돈을 잃든 따든 감흥이 없습니다
진짜 왜 살지 싶네요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