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올린다고 한마디 했다가 애플 5%나 빠지노 ㅋㅋㅋ
| 가격압박이 심하구나 |
|
곰
| L:41/A:861 | LV302
| Exp.2% 136/6,050
|
가격올린다고 한마디 했다가 애플 5%나 빠지노 ㅋㅋㅋ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좋은밤 되세요. | [1] |
| 리센느전곡재생중,, | [3] |
| 아까피자시킬걸.... | [5] |
| 오늘 내 저녁 | [6] |
| 가격압박이 심하구나 | [2] |
| 조금 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