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근거도 2인자가 시류로 확정됐기 때문에 ㅋㅋㅋㅋ
버기도 표지에 사황라인에 박히고 선장이니 버기>미호크겠네요
하긴 카타쿠리>키자루 주장하는 새끼한테 뭘바람
|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
|
사황충혐오
| L:0/A:0 | LV18
| Exp.2% 9/370
|
그 근거도 2인자가 시류로 확정됐기 때문에 ㅋㅋㅋㅋ
버기도 표지에 사황라인에 박히고 선장이니 버기>미호크겠네요
하긴 카타쿠리>키자루 주장하는 새끼한테 뭘바람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