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독된것마냥 기어5부터 쓰다가 중요할때 맨날 처 쉬더니
이번엔 뭔가 바로는 안쓸거같네
이무는 시간에 꽤 쫒기는듯한데
루피는 와노쿠니 이후 간만에 장기전 전투력 보여주나
|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
|
호빵맨상디
| L:0/A:0 | LV19
| Exp.79% 310/390
|

중독된것마냥 기어5부터 쓰다가 중요할때 맨날 처 쉬더니
이번엔 뭔가 바로는 안쓸거같네
이무는 시간에 꽤 쫒기는듯한데
루피는 와노쿠니 이후 간만에 장기전 전투력 보여주나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 [1] |
|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 [2] |
| 아카이누랑 록스랑 비비고있네 ㅋㅋㅋ | [7] |
| 현재 세계관 최강 3검사.JPG | [2] |
| 방심하다가 기습당하는 강자들.JPG | [1] |
| 역겹게 우기네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