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이 만들어도 바로 걸리니까 이제 재미없네
내가 두명이상 연기를 심하게 못해서
전역준비하고 사회복귀나 해야지
| 그냥 츄잉 접는다 |
|
무풍기랑
| L:0/A:0 | LV11
| Exp.14% 34/230
|
다중이 만들어도 바로 걸리니까 이제 재미없네
내가 두명이상 연기를 심하게 못해서
전역준비하고 사회복귀나 해야지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7월 브리미어 리그 주제 추천 받습니다 | [9] |
| 소신 발언 | [2] |
| mcu) 헬라, 수르트 천체권 6티어 신청 | [7] |
| vs는 이렇게 하는 거구나 | [2] |
| 브게도 망했구나 | [1] |
| 7월 브리미어 주제 밸런스 확인&참가자 확인 | [5] |
은근슬쩍 자기가 쓴 욕 옆동네에 자랑하는게 많이 귀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