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AD chuing banner A mobile
그냥 츄잉 접는다
무풍기랑 | L:0/A:0 | LV11 | Exp.14%
34/230
| 6 | 2025-11-29 15:48:07 | 1421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다중이 만들어도 바로 걸리니까 이제 재미없네

내가 두명이상 연기를 심하게 못해서

 

전역준비하고 사회복귀나 해야지

개추
|
추천
6
신고
    
심연초월 2025-11-29 15:49:16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무풍기랑 2025-11-29 15:48:40
니들 졸라 똑똑해졌다
심연초월 2025-11-29 15:49:16
……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1-29 15:58:50
욕 한마디만 하겠음
야이 대가리 청명한 새끼야.
다중이 써서 좋냐? 머리 꼭대기 위에 아무것도 없고, 자기 눈 앞에 거울이라도 놔둔듯 자기말곤 볼줄도 모르는 새끼야
어머니가 하늘로 나아가셨나, 어머니의 자궁의 육수가 썩은채로 10계월있다 태어나 머가리가 안돌아가는거냐
그렇게 남들한테 피해를 줬으면 그냥 오지를 말지 얼마나 지랄 발광을 하는거냐
진짜 지랄.....
니 말 아무도 안 믿어 이제,니가 빨던 동방은 챈 제외 그지랄이 났는데(챈에서 빠는 놈은 애초애 vs에서 돌아가는 기준을 혼자 다르게 잡아놔서 의심을 못받음 ㅋ)
병신 같아서 진짜
나무맨 2025-12-01 16:29:54
@인덱스라이브로룸
https://arca.live/b/versusbattle/155286266?target=all&keyword=%ED%94%84%EB%9D%BC%EC%9E%84&p=1
은근슬쩍 자기가 쓴 욕 옆동네에 자랑하는게 많이 귀엽네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2-01 17:17:45
@나무맨
걍 프라임이 얼마나 욕먹었는지 대충 요약한 게시글이었는데
조우텐치 2025-11-29 16:02:10
가라 그냥
Drove 2025-11-29 16:04:31
학생이라 군 인증 못한다면서 전역준비는 또 어떻게 하는중임?ㅋㅋ
자아의 모든 구성요소가 거짓으로 적층된 리플리증후군 환자새끼야
또 할거잖아ㅋ
개버릇 남 못주고 사람 고쳐쓸수 없다ㅇㅇ
넌 접고 싶어도 못접어
또 ip바꾸고 기어나와서 말투바꾸고 가면쓰겠지ㅋ
츄GPT [L:33/A:413] 2025-11-29 17:54:11
이분은 뭐하는분이길래 욕먹고 계신가요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1-29 18:02:57
@츄GPT
아주 옛날부터 분탕짓하던 놈
끊임없이 다중이쓰다 걸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 2026-05-30 [ 401 / 1 ]
[공지]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 2026-05-04 [ 1012 / 7 ]
[공지]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 2026-04-06 [ 1400 / 5 ]
정보공지 9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스케일에 따른 이능 저항 여부는 어케되는거임
나의영웅오티 | 2026-06-27 [ 47 / 0 ]
김부장>김기태 이지훈 이도규 될 판이네요.
인간맨 | 2026-06-27 [ 68 / 0 ]
페엑 코믹스로 다시보는데
솔플 | 2026-06-27 [ 43 / 0 ]
벤 10 이것저것 [3]
조우텐치 | 2026-06-27 [ 94 / 0 ]
북한군 입대 제대하면 1조원 지급해 주면 [2]
짜장면 | 2026-06-27 [ 75 / 0 ]
담달 뭐해야 할라나 [2]
바사삭 | 2026-06-27 [ 63 / 0 ]
한국 탈락 이유.jpg
호티우스 | 2026-06-27 [ 87 / 0 ]
한국축구 탈락이 맞다 차라리
마지막시간 | 2026-06-27 [ 46 / 0 ]
우주권 명전하자 [13]
나의영웅오티 | 2026-06-27 [ 142 / 0 ]
0세대 에피 끝나면 부장이 훈태잡 보여주나 ?
짜장면 | 2026-06-27 [ 60 / 0 ]
록맨ZXA 라이브메탈 ← 확실하게 엑스&제로보다 약한듯 [3]
MODE사이타마 | 2026-06-27 [ 85 / 0 ]
와 얘네 이걸 올라가네 [9]
나의영웅오티 | 2026-06-27 [ 230 / 0 ]
김부장 근황
인간맨 | 2026-06-27 [ 101 / 0 ]
경기는 시작하긴 했는데 [3]
바사삭 | 2026-06-27 [ 102 / 0 ]
파인 디자인
비스트 | 2026-06-27 [ 106 / 1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