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진짜 둘다 어질어질하다
캐릭터 하나로 저 많은 죄 만들기도 힘들겠다
아니 무슨 어지간한 범죄만화나 소설에 나오는 악당 몇명을 합쳐도 쟤들이 죄질이 더 나쁘냐
| 둘다 양이 장난이 아니라서 요약본 봐봐야지 했는데 |
|
바사삭
| L:35/A:47 | LV93
| Exp.24% 465/1,870
|
어우 진짜 둘다 어질어질하다
캐릭터 하나로 저 많은 죄 만들기도 힘들겠다
아니 무슨 어지간한 범죄만화나 소설에 나오는 악당 몇명을 합쳐도 쟤들이 죄질이 더 나쁘냐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7월 브리미어 리그 주제 추천 받습니다 | [9] |
| 소신 발언 | [2] |
| 아오 메시 시발 | [4] |
| 혼틈타 아무도안하는 최강전설 강해효 티어표 | [1] |
| 외지주 총에 약하다 이거 왜곡된거 같음 | [7] |
| mcu) 헬라, 수르트 천체권 6티어 신청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