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우 이 새끼 버전 존나 많던데
| 12 [드래곤볼] 마인부우 vs 자넨바 이거 뭔 부우냐? |
|
바사삭
| L:35/A:47 | LV93
| Exp.66% 1,252/1,870
|
부우 이 새끼 버전 존나 많던데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 [4] |
| 대메갓 |
| 7월 브리미어 주제 밸런스 확인&참가자 확인 | [5] |
| 외지주 속도는 진지하게 어느정도임? | [20] |
| 브게도 망했구나 | [1] |
| vs는 이렇게 하는 거구나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