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이 훨씬 강한거 같은데 왼손 잘리고 늙으면서 더 약해진건 맞는듯 근데 지금도 김기자만 바라보는 총각이려나 이태성이 이도규 아들이라는 떡밥도 있는데
| 이도규도 전성기에 비하면 지금이 약해지긴한듯 |
|
2026휴거
| L:0/A:0 | LV46
| Exp.18% 175/930
|
왼손이 훨씬 강한거 같은데 왼손 잘리고 늙으면서 더 약해진건 맞는듯 근데 지금도 김기자만 바라보는 총각이려나 이태성이 이도규 아들이라는 떡밥도 있는데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