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AD chuing banner A mobile
모나미 상폐위기래
군침 | L:0/A:0 | LV82 | Exp.28%
464/1,650
| 0 | 2026-06-25 22:43:36 | 5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볼펜 많이 사라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L:41/A:861] 2026-06-25 22:44:03
한일이슈 함 터지면 불꽃 슛`
군침 2026-06-25 22:44:36
@곰
지난해 일본으로 관광간 한국인 약 1000만명 ㅋ
아난타 [L:47/A:327] 2026-06-25 22:57:16
@군침
그거랑 상관 없이 일본 볼펜 좋긴 함 ㅋㅋ
20세기오타쿠 [L:55/A:483] 2026-06-25 22:49:42
토종기업이 망하는건
좀 슬픈데 ..
인간맨 [L:7/A:145] 2026-06-25 22:54:38
힘든가 보네요.
아난타 [L:47/A:327] 2026-06-25 22:58:17
나 나름 모나미 주주인데..
1주 가지고 있지만ㅋㅋ
오늘 주머니에서 모나미 나와서
뭐야 얜 하고 책상에 올려놨는데 쩝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2
[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 2021-08-11 [ 22343 / 2 ]
[잡담] 오늘 내 저녁 [4]
히로 | 2026-06-26 [ 20 / 0 ]
[잡담] 가격압박이 심하구나 [2]
| 2026-06-25 [ 24 / 0 ]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 2026-06-25 [ 12 / 0 ]
[잡담] 번아웃이왔습니다 [2]
백일 | 2026-06-25 [ 29 / 0 ]
[잡담] 토끼짤올리고자러감 [3]
456 | 2026-06-25 [ 35 / 0 ]
[잡담] 오아시스 팝업 또 여네 [4]
20세기오타쿠 | 2026-06-25 [ 32 / 0 ]
[잡담] 당병근신련 [1]
| 2026-06-25 [ 23 / 0 ]
[잡담] 글리젠 보면 슬프네 [3]
영원 | 2026-06-25 [ 31 / 0 ]
[잡담] 어떻게 주식 이름이; [6]
| 2026-06-25 [ 54 / 0 ]
[잡담] 모기시발련 [2]
| 2026-06-25 [ 32 / 0 ]
[잡담] 모나미 상폐위기래 [6]
군침 | 2026-06-25 [ 56 / 0 ]
[잡담] 속슬 왜 이래? [2]
영원 | 2026-06-25 [ 43 / 0 ]
[잡담] 급등주의 세계는 신기하다... [4]
| 2026-06-25 [ 54 / 0 ]
[잡담] 요즘 막 엄청덥진않네 [4]
군침 | 2026-06-25 [ 44 / 0 ]
[잡담] 벌써 올해 절반이나 지나갔네 [3]
화련 | 2026-06-25 [ 53 / 0 ]
[잡담] ㅎㅇ요 [2]
우쥬 | 2026-06-25 [ 45 / 0 ]
[잡담] 유튜브 다시 시작함 [2]
짱아★ | 2026-06-25 [ 60 / 0 ]
[잡담] 님들카카페에도굴왕이라는웹툰소설을아냐 [4]
무법자 | 2026-06-25 [ 60 / 0 ]
[잡담] 인사만 잘해도 반은 간다 [6]
아난타 | 2026-06-25 [ 66 / 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