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신 ㅈㄴ 많이했다고 본다.
|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
|
원잘알
| L:0/A:0 | LV33
| Exp.5% 38/670
|



배신 ㅈㄴ 많이했다고 본다.
| ㅇㅇ |
| ||
| ㄴㄴ |
| ||
| 총투표수 : 8표 | |||
|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 |||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