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계층인가
| 로키 계층 유지임? |
|
별을향하여
| L:0/A:0 | LV83
| Exp.27% 455/1,670
|
2계층인가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7월 브리미어 리그 주제 추천 받습니다 | [9] |
| 소신 발언 | [2] |
| mcu) 헬라, 수르트 천체권 6티어 신청 | [7] |
| vs는 이렇게 하는 거구나 | [2] |
| 브게도 망했구나 | [1] |
| 7월 브리미어 주제 밸런스 확인&참가자 확인 | [5] |
로키는 현실 개수로 인정받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