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키는 개수로 2계층 유지한거고
내 기억이 맞다면 뱀헌D도 2계층인걸로 아는데
2계층 되는 다른 캐릭터들 없나?
| 현재 2계층 되는 얘들 누구지? |
|
벤라일리
| L:0/A:0 | LV27
| Exp.21% 116/550
|


로키는 개수로 2계층 유지한거고
내 기억이 맞다면 뱀헌D도 2계층인걸로 아는데
2계층 되는 다른 캐릭터들 없나?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 [4] |
| 대메갓 |
| 7월 브리미어 주제 밸런스 확인&참가자 확인 | [5] |
| 외지주 속도는 진지하게 어느정도임? | [22] |
| 브게도 망했구나 | [1] |
| vs는 이렇게 하는 거구나 | [2] |
현 기준으로는 플롯조작 계층으로 취급될수도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