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무한/실무한 체계는 계속 유지하되
반위업 여부에 따라 균등화 가능한 세부 티어를 만드는거임
예를 들자면 특정 공간이 무한히 큰 것에 대한 반위업이 없는 상태에서, 관점에 따라 2-A티어랑 균등화 가능한 옵션을 두는 거지
한번 생각해봄 ㅇㅇ
| 걍 속도 균등화처럼 기준을 두 가지로 잡는건 어떰? |
|
벤라일리
| L:0/A:0 | LV27
| Exp.61% 338/550
|
가무한/실무한 체계는 계속 유지하되
반위업 여부에 따라 균등화 가능한 세부 티어를 만드는거임
예를 들자면 특정 공간이 무한히 큰 것에 대한 반위업이 없는 상태에서, 관점에 따라 2-A티어랑 균등화 가능한 옵션을 두는 거지
한번 생각해봄 ㅇㅇ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7월 브리미어 리그 주제 추천 받습니다 | [9] |
| 소신 발언 | [2] |
| mcu) 헬라, 수르트 천체권 6티어 신청 | [7] |
| vs는 이렇게 하는 거구나 | [2] |
| 브게도 망했구나 | [1] |
| 7월 브리미어 주제 밸런스 확인&참가자 확인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