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루랑 싸웠때보다 더 강해진 루피랑 싸워서 이긴 카이도라는 식으로 어필하는 사람들 왕창 나왔을텐데ㅋㅋㅋ
하필 카이도랑 싸운 이후의 루피랑 싸운 거라 루피의 성장도르 부정하고 싶은 사람 여기에 많을듯ㅋㅋㅋㅋ
진심이 아니니도 키자루쪽도 진심이 아닌 건 똑같아서 그닥 유의미한 차이는 없는 것 같고
니카 이전에 기어4조차 전력을 다해야 이길 수 있는 카이도나 루피가 체력 전부써서 필살 갈기고도 일어나서 밥준 키자루나
내용상으로는 그닥 차이없어보임. 키자루 본인부터가 카이도를 이겼다는 사실에 그닥 동요하지도 않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