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황충이들의 진짜 문제점
만신이학 | L:0/A:0 | LV83 | Exp.8%
138/1,670
| 11 | 2026-06-28 11:15:47 | 18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그건

 

지들이 여기서 제일 병신인걸 모른다는거임

 

 

 

 

대표적 예시로 현재 게시판 도배하는 대표 황충이 이 두놈을 한번 보자

 

 

 

 

 

이 두녀석은 대장=30억 나올때만해도 열렬한 크길 현상금 신봉자, 현상금 줄세우기 신봉자였음

 

 

 

그런데 아카이누 50억 오피셜 뜨자 이녀석들의 반응은 어땟을까?

 

쪽팔림을 감추지 못하고 런했나? 아니면 심지 곧게 아카이누>사황을 인정했나?

 

 

그럴리가

 

온갖 변명을 씨부리며 한명은 열렬한 현상금 줄세우기 불신자로 탈바꿈했고

 

한명은 그 모순을 이겨내고 대장의 크길 현상금으로 나온 30억으로 사황 40억>대장 30억은 팩트지만

 

아카이누 50억은 크길 현상금이라 인정 안한다는 기적의 논리를 펼치는 장애인이 됐음

 

 

 

꼴페미랑 다를게 없는 녀석들이란거임 ㅋㅋ

 

심지어 저런 병신짓 하는거 쟤들 한두번이 아님

 

만약 내가 저런 병신 짓을 한번이라도 했다? 나 볼때마다 저거 가지고 욕하는 황충이들 줄세우면 한트럭이엇을거임 ㅋㅋ

 

두명만 그런게 아니라고? 물론 말쳐바꾸거나 철판쓰고 모순을 이겨내는 병신짓하는건 저런 극히 일부 황충이들이긴 하지만

 

크길 현상금으로 30억>40억 주장하던 황충이들은 당시 '수십명단위' 원게 황충이의 8할 이상을 차지하는 숫자였음

 

현재 게시판에 사람이 별로 없는 이유가 원게 7할 이상을 담당하던 황충이들이

 

키루밥+아카이누 50억을 기점으로 대부분 빤스런을 쳤기 때문임

 

황충이들이 빤스런치니까 황충이들 패는 맛에 원게하던 장균이도 노잼돼서 대부분 이탈했고 

 

 

 

 

슬슬 게시판 사람 적어지고 30억>40억 주장하던 황충이들도 대부분 사라지니 이새끼같은 놈도 기어나오기 시작함

 

황충이들 수십명이 30억>40억 주장하며 장균이들 조리돌림할땐 아가리 죽닥고 같이 장균이 패다가

 

이제와서 장균이들이 50억>40억으로 황충이 패기 시작하니까 

 

"지금은 걔들 없는데 왜 지랄하냐" "너네도 똑같은 놈이다" 시전하는 병신이

 

 

얘들은 진심으로 자신들은 문제가 없고 장균이들보다 더 클린한 존재라고 생각함

 

물론 일부 장균이들도 논리 자체가 이상한 새끼들 있긴하지만 극히 적어서 한두명에 가까운 숫자고 나머지는 그냥 딱봐도 컨셉질이고 장균이 중 병신들은 장균이들도 병신이라고 인지함(평소에 빠노랑 싸우는 장균이들이 많다는걸 보면 알 수 있음)

 

특히 이런 단전에서 올라오는 내로남불은 황충이들을 이길만한 새끼들도 없고

 

심지어 장균이들과는 다르게 황충이가 병신 같은 소릴 해도 같은 황충이라고 그걸 지적하는 놈이 한명도 없다는거임 ㅋㅋ

 

 

황충이었다가 장균이는 아니어도 황충이들 까는 쪽으로 갈아타는 경우는 봤지만 

 

장균이었다가 황충이로 갈아타는 놈은 없는게 이유가 있음

 

갈아탄 황충이들을 보면 "아 우리가 병신 같은 소리를 하는구나"라고 느껴야하는데 "ㅉㅉ 쟤 개병신됐네" 라고 생각하는 기적의 마인드셋은 덤

 

황충이들이 저모양이니 팬덤 전체에서 한줌단인 장균이들한테 개쳐발리고 원게 쳐망한 이유가 있는거임 ㅋㅋ

 

 

개추
|
추천
11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도넛 2026-06-28 11:21:22
씹황충들이 아카이누 싫어할만함
현상금 강함론 주장 개박살 ><
짜장면 2026-06-28 11:22:06
슈즈 궁시렁이랑 동급인 놈들임

1억년 설명해도 절대 본인 주장 바뀌지 않음
만신이학 2026-06-28 11:24:42
@짜장면
시렁이는 장균이들도 거리는 병신이지만

객관적으로 병신인 황충이들조차 마스터피스 급으로 빨아주니까 더 문제임 ㅋㅋ

심지어 이새끼들 저번에 나 담구려고 클론까지 동원하더라 씹 ㅋㅋ
짜장면 2026-06-28 11:33:44
@만신이학
쟤네는 인해전술까지 하니까 더 끔찍하긴 하네 ㅋㅋ
만신이학 2026-06-28 11:27:04
@짜장면
인해전술에 그림자분신술까지쓰니까 ㅋㅋ

내가 올린 두새끼도 저번에 클론 쓰다가 영정 쳐먹었더라 ㅋㅋ 개버릇 남 못준다고 지금도 몇개 돌리고 있을 듯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 2026-06-26 [ 31942 / 0 ]
[공지]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 2026-03-06 [ 16030 / 0 ]
[공지] TVA-1154  [2]
로로님 | 2025-12-22 [ 27850 / 0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샹크스 최강 확정인건 역시 변함없네
샹크스중독올마잍 | 2026-06-29 [ 6 / 0 ]
에넬이 이무 따라한다는게 [2]
e클래스 | 2026-06-29 [ 58 / 0 ]
패배자의 말로는 뒤로하고 다시 한 주
e클래스 | 2026-06-29 [ 38 / 0 ]
이번주 애니 [2]
인간맨 | 2026-06-28 [ 135 / 0 ]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 2026-06-28 [ 135 / 0 ]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 2026-06-28 [ 72 / 0 ]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 2026-06-28 [ 84 / 0 ]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 2026-06-28 [ 53 / 0 ]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1]
만신이학 | 2026-06-28 [ 293 / 0 ]
글많네 [2]
티나 | 2026-06-28 [ 45 / 0 ]
너무 쉽네 [2]
e클래스 | 2026-06-28 [ 133 / 0 ]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 2026-06-28 [ 156 / 0 ]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 2026-06-28 [ 113 / 0 ]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 2026-06-28 [ 212 / 0 ]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 2026-06-28 [ 138 / 0 ]
에그헤드 키자루 심리상태
원잘알 | 2026-06-28 [ 60 / 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