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래도 마르코랑 싸운다면 비벼지긴하지
=> 대장급
아 이건 마르코가 비빌 레벨이 아닌데?
=> 사황급
당신의 무의식은 방금 정답에 도달했습니다
| 무의식 테스트(사황vs대장) |
|
호빵맨상디
| L:0/A:0 | LV20
| Exp.6% 26/410
|

아무래도 마르코랑 싸운다면 비벼지긴하지
=> 대장급
아 이건 마르코가 비빌 레벨이 아닌데?
=> 사황급
당신의 무의식은 방금 정답에 도달했습니다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